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놀토' 양평군 전통 음식 위한 최하 멤버들의 전쟁(Feat.화사X솔라) [★밤TView]

[스타뉴스 이시연 인턴기자] /사진='놀라운 토요일' 방송 장면
'놀라운 토요일'에서 양평군의 3대 전통 시장 음식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16일 오후 방송된 tvN 주말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와 솔라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양평군 3대 전통시장의 다양한 음식을 두고 게임을 시작했고, 정답을 맞추면 시식할 수 있었다.

1라운드에서는 꼬막 짬뽕을 두고 인피니트의 '내꺼하자' 가사를 맞추는 게임이 진행됐고, 2라운드에서는 큐브식빵을 두고 영화 포스터를 보고 영화의 완전한 제목을 맞추는 게임이 진행됐다. 특히 2라운드게임에서는 50회 기념 신상 게임을 선보였다.

이어진 마지막 3라운드에서는 '도래창 구이라운드'가 이어졌다. 도래창을 본 화사는 "한 번도 못 먹어 본 음식이다, 마늘치킨 냄새가 난다"며 감탄했다.

수란의 노래 '즐거운 식탁'의 한 구간을 맞추면 도래창을 시식할 기회는 주는 게임을 하던 중 MC혜리는 입속에 음식이 끼었다며 입술을 들어 잇몸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 모습을 본 신동엽은 '진짜 돌아이다"라며 혜리를 놀리기도 했다.

MC붐은 노래 가사의 힌트를 주기도 했지만 마마무 멤버 화사와 솔라는 여전히 아리송한 표정을 지었지만 여러 번 도전 끝에 정답을 맞출 수 있었다. .

이시연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