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스프링 패키지' 판매… 야외활동 유용한 소용량 추가 구성

입력
수정2019.03.15. 오전 12:17
기사원문
강인귀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닥터 브로너스가 저자극 클렌저 매직솝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닥터 브로너스
3월 17일 일요일 오후 4시 1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스프링 패키지’는 대용량(475ml) 매직솝 5가지 향을 기본 구성하고, 여행 등 야외활동 시 유용한 소용량(120ml) 매직솝 2가지 향을 추가 구성했다. 또한, 현대홈쇼핑 최초로 증정되는 에코 파우치와 대용량 매직솝 전용 펌프 특별 구성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은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현대홈쇼핑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스프링 패키지’에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얼그레이 / 로즈 / 베이비언센티드 매직솝과, KC피부임상연구센터 임상시험을 통해 더스트 세정력을 인정받은 체리블라썸 / 그린티 / 티트리 / 라벤더 매직솝이 함께 구성돼 환절기 피부 컨디션에 따른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정가 12만원을 웃도는 이번 패키지는 약 36% 할인된 가격인 7만 9000원에 판매되며, 현대 Hmall 온라인 구매 페이지에서 방송과 동일한 구성을 사전 주문할 수 있다.

강인귀 기자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