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분당에 있는 맛있는 돼지갈비집 추천좀요

내일 가족들과 함께

 

분당에 가려 하는데요

 

분당에 있는 돼지갈비집 맛집좀 알려주세요

 

아 그리구 네비게이션으로 쳐서 갈거니깐

 

주소나 그런것좀 알려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07.05.05 조회수 5,332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45점을 드립니다.
1번째 답변
kang****
채택답변수 5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갈비생각을 추천합니다...

 

이집에 댓잎 왕 갈비가 정말 맛있더군요... (돼지갈비구요)

 

 

홈페이지도 있으니 들어가보세요...

 

http://www.foodmadang.co.kr/view/index.htm?id=BD0003

 

http://www.foodmadang.co.kr/view/index.htm?id=BD0003

 

좋은 식사 되세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분당 어디가 맛있지?? 맛집 Best!! 갈비이야기


가족 외식의 일등 메뉴 갈비. 주말이나 특별한 날이면 찾는 곳이 갈비집이지만 식사를 마친 뒤 후회의 한숨을 내 쉰 경험은 누구나 있다. 그러나 이제 그런 허탈함은 잊어도 좋을 듯. 미금역 갈비이야기는 오직 고기 맛으로 승부를 걸어 대박을 터뜨린 곳이다.


미금역 주변에서 갈비 맛있는 집을 물어보면 모두 한 곳을 가르쳐 준다. 갈비의 맛으로 당당하게 승부를 내 분당의 명소로 자리 잡은 ‘갈비이야기’가 바로 그 곳. 이집 갈비 맛에 반해 5년을 한결같이 찾아주는 단골들만도 부지기수다.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가도 다시 찾아올 정도로 인기 있는 갈비 맛의 비밀은 바로 대나무잎에 있다. 갈비이야기의 인기메뉴인 ‘댓잎 왕돼지갈비’는 대나무 잎과 엑기스에 100시간 이상 저온 숙성시킨다. 때문에 야들야들하면서도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갈비가 나올 수 있는 것이다. 여기에 홍어무침, 해파리, 탕평채, 샐러드 등 푸짐하게 나오는 기본 반찬도 단골을 만드는 비결이다. 식후에 나오는 된장찌개도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된장으로 맛을 낸다.

갈비이야기는 돼지갈비뿐만 아니라 소갈비도 자랑거리다. 1인분에 250g이나 하는 푸짐한 소갈비는 왕생갈비와 양념갈비 모두 준비돼 있다. 이집 소갈비는 넓이가 무려 10cm나 되고 길이는 30cm나 돼 한 대만 올려놔도 불판을 모두 덮어 버리고도 남는다. 때문에 이곳을 찾는 이들은 맛과 푸짐함에 언제나 만족감을 보인다. 맛도 돼지갈비와는 달리 씹는 맛이 있어 소갈비만을 찾는 마니아도 생겨났다. 1인분에 2만 원으로 가격도 저렴해 부담 없이 소갈비를 즐길 수 있다. 등심도 마블링이 잘 돼 있는 1등급 한우만을 내놓아 손님들에게 인기 좋다.

식후에 나오는 된장찌개도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된장으로 맛을 낸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점심시간엔 왕갈비탕이나 콩비지찌개도 인기메뉴다. 또한 이집의 콩비지찌개는 국산콩을 직접 갈아 만들어 담백하고 고소해 점심 메뉴로 즐겨 찾는다.


갈비이야기 미금역사거리 2번출구 100m

Tel 031-711-7571

메뉴 양념소갈비, 한우생등심, 댓잎왕돼지갈비, 왕갈비탕, 콩비지찌개 등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