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여행 떠나요' 롯데월드 어드벤처, 인생샷 건질 수 있는 봄 시즌 축제 '개화기' 오픈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봄 시즌 축제 '개화기' 오픈
개원 30주년을 맞아 '메이크 어 미라클(Make a Miracle)'을 테마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가 시간여행을 콘셉트로 6월 23일까지 봄 시즌 축제 '개화기'를 진행한다. .

축제기간 동안 매직 아일랜드는 요즘 대세인 복고를 새롭게 해석하는 뉴트로풍으로 꾸며진다. 메인 브릿지부터 매직 캐슬까지 과거 서울 거리로의 타임슬립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가배집(카페) 음반점 양장점 등 상점을 비롯해 전차 인력거와 정류소 등이 들어선다.

매직 아일랜드 거리에서는 복고풍 의상을 입은 연기자들과의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했으며, 스윙밴드 연주도 곁들여진다. 미숫가루 슬러시와 김치전 등 당시 느낌을 한껏 살린 식음 메뉴들도 준비된다.

또한 어드벤처 2층 '픽시매직 살롱'에서 뉴트로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의상과 소품을 대여, 고풍스러운 영화 포스터 느낌을 물씬 풍기는 '인생샷'을 건질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이번 축제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는 매직 아일랜드의 상징인 '매직 캐슬'이다. 이번에 내부를 전체적으로 리모델링해 잠실에 최초로 지어진 서양식 호텔 콘셉트의 '호텔 캐슬'로 재탄생했다. 샹들리에, 화려한 커튼으로 럭셔리하게 꾸며진 1층은 기마상 데스크, 당시 시대상과 '호텔 캐슬'의 역사를 보여주는 사진 등 다양한 전시 관람까지 가능한 리셉션이다. 2층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응접실, 화려한 꽃 무늬 벽지와 화장대가 놓여진 객실, 벚꽃이 흩날리는 풍경이 보이는 테라스까지 알차게 구성했다는 평.

이외에 퍼레이드와 공연도 다채롭게 마련되서, 메인 퍼레이드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는 환상적인 베니스 가면 축제와 동화 속 주인공들이 생기 가득한 봄의 에너지를 전달한다. 앨리스, 흰 토끼, 쌍둥이 형제 등이 등장해 신나는 댄스 파티가 펼쳐지는 '펀! 펀! 앨리스'와 롯데월드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는 '캐릭터 환타지아'도 봄 시즌에 꼭 즐겨야 하는 필수 퍼포먼스다.

롯데월드 측은 "평일에 의복을 대여하거나 주말에 '가배 체험권'이 포함된 종합이용권을 구매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라운지 바에서 선착순 한정판 가배(커피) 체험도 즐길 수 있다"며 "시간여행을 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