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부진 신라호텔사장은 트위터 없나요?

신라호텔 블루클럽 회원에 5년간 가입했던 회원입니다. 유효기간 완료전에 사용하려 했는데 제가 원하는 날자에 만실이라고 해서 스위트룸 숙박권 사용을 거절당했습니다.

약관상 예약 사전기한도 없는 회원의 정당한 권리가 일방적으로 거절당해서 납득할만한 사유를 요구했는데 무슨 동냥 주듯이 7월 중순까지 사용하라고 통보하길래 화가 나서 참을 수 없네요.

그깟 숙박권 날리면 그만인데...왜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그 모양인지...누구 이부진 사장의 트위터나 연락처 아는 분 좀 가르쳐 주세요.

정신 차리라고 한마디 해야 겠습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
  • 채택률50.0%
  • 마감률100.0%
닉네임김대표
작성일2011.06.07 조회수 9,236
지식인 채택
1번째 답변
이율세자
채택답변수 15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원하시는날짜에 만실이면..

방이 없어서 룸을 못주는것이지 다른사유가 없는것 아닌가요...?

 

그런사유는 약관상의 이유로 따질필요도 없는 상식적인것이므로..

그걸 이부진씨에게...얘기해봐야... 같은답변을 받으실것 같습니다.

정신차리라고 할소리가 아닌것 같은데요?

 

호텔객실은 한정적인데... 풀북상태면... 누구라도 그렇게 할 수 밖에 없을것 같네요.

쿠폰 유효기간 안에 다른날짜에 사용하심이 좋겠어요.

출처경험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