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백종원, 닭요릿집 메뉴 축소 논쟁 해결[별별TV]

노영현 인턴기자 / 입력 : 2019.01.30 23:58 / 조회 : 8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닭요릿집의 메뉴 축소에 반대하는 아버지를 설득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메뉴를 줄이고 싶은 닭요릿집 사장의 의견에 따라 그의 아버지를 설득했다.

닭요릿집 사장은 1대 사장인 아버지와 함께 메뉴와 관련된 논쟁을 했다. 사장은 시대의 흐름에 맞춰 메뉴를 줄여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아버지는 이에 반대했다. 때마침 백종원이 닭요릿집에 방문했다. 백종원은 "장사는 1993년도에 시작했다. 내가 약간 선배인 것 같다"고 말하자, 아버지는 "IMF 터진 이후 장사를 시작했다"며 선배임을 인정했다.

백종원은 "아버님, 어머님이 20년 동안 만든 가게를 잘못 도와드리면 안 된다"며 조심스럽게 운을 뗐다. 백종원은 "대부분 닭볶음탕이 '맛있다', '싸다', '빨리 나온다'며 호평했다. 하지만 '닭고기 냄새가 난다' 등 소수 의견도 있다"며 손님들의 반응을 밝혔다.

백종원은 "요즘은 식당이 세분화가 된 시대다. 아무래도 메뉴가 적은 게 더 신경 쓰기 쉬우니까 적은 메뉴에 집중하는 게 어떠냐"며 "제일 좋은 건 손님들이 닭볶음탕만은 지금보다 더 만족스럽게 드시고 간다는 거다"며 제안했다. 이에 아버지는 공감했다.


이어 백종원은 낡은 주방의 문제점을 제기했다. 사장은 "알고 있다. 이번 여름에 할 생각이었다. 가계 계약 문제로 공사를 못 하고 있었는데, 사실 바꾸고 싶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