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위메프에서 21일 오전11시 1900원 특가를 잡아라”

입력
수정2019.03.21. 오전 9:4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가 21일 위메프에서 달콤커피 제조 음료를 1900원에 마실 수 있는 특가 쿠폰을 판매한다.

고객들은 21일 오전 11시부터 위메프 반값특가 11시딜을 통해 달콤커피 제조 음료 쿠폰을 최대 70% 할인된 1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와 별도로 달콤커피 테이블오더 앱 신규 가입 고객은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이 자동발급되어 아메리카노를 1900원에 구매하는 더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제조 음료쿠폰은 선착순 2만명에 한정 판매되며, 유효 기간은 모두 24일까지다.

/ 달콤커피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와함께 3월 달콤데이에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달콤데이 참여 사진을 #달콤커피 #달콤데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달콤데이는 매월 특정일에 진행되는 달콤커피 브랜드 데이로 특가행사에 이어 어떤 고객감사 행사가 진행될지 매월 기대되는 이벤트다. 달콤커피는 지난 2월 달콤데이 행사로 신메뉴 테이블오더 주문시 친환경 소재의 국내산 강화유리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 바 있다.

한편, 이번 위메프 1900원 특가 관련 쿠폰 및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기자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