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21일 오전 11시 1900원 특가를 잡아라’ 이벤트

입력
수정2019.03.21. 오전 11:04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21일 위메프에서 달콤커피 제조 음료를 1900원에 마실 수 있는 특가 쿠폰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21일 오전 11시부터 위메프를 통해 달콤커피 제조 음료 쿠폰을 최대 70% 할인된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달콤커피 테이블 오더 앱 신규 가입 고객은 아메리카노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되어 아메리카노를 1900원에 구매하는 더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제조 음료 쿠폰은 선착순 2만 명에 한정 판매되며, 유효 기간은 모두 24일까지다.

이와 함께 3월 달콤 데이에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달콤데이 참여 사진을 #달콤커피 #달콤데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달콤데이는 매월 특정일에 진행되는 달콤커피 브랜드 데이로 특가 행사에 이어 어떤 고객 감사 행사가 진행될지 매월 기대되는 이벤트다.

달콤커피는 지난 2월 달콤데이 행사로 신메뉴 테이블 오더 주문 시 친환경 소재의 국내산 강화유리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 바 있다.

한편, 이번 위메프 1900원 특가 관련 쿠폰 및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news1.kr

▶ [ 크립토허브 ] [ 터닝포인트 2019 ]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