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아케이드'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 2종 출시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www.nexonmobile.com)은 SK텔레콤을 통해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2편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작 게임은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를 그대로 모바일로 이식한 '크아비엔비2007'과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귀여운 캐릭터를 이용한 야구 모바일 게임 '크레이지베이스볼' 등이다.

먼저 '크아비엔비2007'은 넥슨에서 큰 인기를 끈 캐주얼 온라인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를 기반으로 한 액션 캐주얼 게임으로, 온라인 버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다양한 게임 요소를 가진 점과 다양한 성향의 몬스터와 오브젝트, 아이템, 맵 테마, 퀘스트 등이 특징이다.

또한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모여서 야구를 즐기는 '크레이지베이스볼'은 다오, 배찌, 마리드, 디지니 등 친숙한 캐릭터로 팀을 구성해 부스터, 물파리, 우주선 등 '크레이지 아케이드' 온라인 버전에서 즐겨 사용되던 아이템들이 야구 경기에 맞춰 사용하는 특색을 가지고 있다.

넥슨모바일의 변승환 마케팅 총괄 실장은 "이번에 출시하게 되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모바일 게임 2편은 여름 방학을 맞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일대 활력을 줄 것"이라며 "게임의 완성도가 매우 높아 다양한 연령층의 모바일 게이머들이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모바일은 '크레이지 아케이드' 모바일 게임 2편 출시 기념으로 7월 한 달 동안 'HOT! Summer 크아! Festival' 이벤트를 개최한다.

'크아비엔비2007'과 '크레이지베이스볼' 다운로드 경로는 '네이트 접속후 게임Zone > 장르별 게임보기 > 아케이드 > 크아비엔비2007'과 '네이트 접속후 게임Zone > 장르별 게임보기 > 스포츠 > 크레이지베이스볼'로 받을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각각 2,5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