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 단독 투표 채널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3-21 14: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KBS 더유닛에 이은 세번째 방송 콜라보레이션

모바일 커머스 '티몬'은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찾는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의 단독 온라인 투표 채널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내일은 미스트롯’은 지난달 28일 TV조선에서 첫 방송된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어갈 젊은 여성 트로트 스타를 발굴하는 것이 목적이다. 가장 최근 방송된 3회차가 7.7%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TV조선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지상파를 포함한 목요일 전체 예능 시청률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받고 있다.

[사진=티몬]


총 10부작으로 진행되는 방송에서 시청자들은 직접 응원하는 참가자들에게 투표를 할 수 있다. 온라인 인기투표는 오직 티몬에서만 할 수 있다. 인기투표의 후보자별 누적투표수는 준결승 투표의 투표수에 합산 반영된다. 또한 준결승, 결승 투표 역시 티몬에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 진, 선, 미를 선발할 예정이다.

투표 방법은 간단하다. 티몬 검색창에서 ‘미스트롯’ 딜을 찾고 옵션 선택을 통해 응원하는 후보자를 찾아 투표하면 된다. 한 ID당 매일 1회씩 3명에게 투표할 수 있는데, 현재 누적 투표수는 2만7천건에 달하고 있다. 티몬 모바일 앱과 웹 모든 채널에서 투표가 가능하며, 같은날 동일 핸드폰 번호로 진행된 투표는 무효처리된다.

이번 미스트롯 인기투표뿐만 아니라 티몬은 워너원을 배출한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와, ‘KBS 더 유닛’ 등 인기 서바이벌 오디션 방송의 공식 투표 채널로 선정되어 높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실제 프로듀스101 시즌2의 경우 티몬에서의 전체 투표수가 3200만건을 기록했을 정도로 큰 시청자 참여도를 이끌어냈다.

한편, 티몬은 21~22일 이틀간 ‘1212원 쿠폰 이벤트’와 ‘121원 타임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티몬 1212타임’를 검색, 상단에 보이는 브랜드검색 배너를 클릭하면 1212타임 쿠폰과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1212원 쿠폰은 2시간 마다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되며, 121원 적립금은 매시간 선착순 1만명에게 중복 제공돼 최대 2904원 받을 수 있다. 쿠폰과 적립금은 발급 당일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