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자한당 지지율 황교안
자한당이 지지율이 어떻게 40 프로를 넘길수있나요 황교안...아니...이게 말이되나요? 22년도에 4대강 한개더 파는건가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582
  • 보낸 감사 수1
  • 채택률77.8%
  • 마감률79.9%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3.17 조회수 15,884
질문자지식인 채택
5번째 답변
그노시스
채택답변수 2,850받은감사수 307
달신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질문하신대로 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지금 차기대선후보 범보수 지지율1위입니다.

문재인 경제에 실망했다면 차라리 바른미래당 유승민을 지지해야죠. 어떻게 나라를 농단한 부패 자유한국당 황교안을 지지하나요?

황교안은 과거 병역 비리 혐의가 있습니다.면제 사유가 무슨 두드러기때문인데 두드러기 진단결과 나오기도전에 면제 판정을 받았다는게 드러났거든요.

총리 시절에 뺑소니 혐의가 드러나서 논란이 된 적도 있고 검사시절엔 삼성 떡값 비리 논란도 있었습니다.








병역 비리, 떡값 검사 논란 뿐 아니라

지난 박근혜 대선 때 국정원 불법선거 의혹이 드러나서 진상을 규명하라는 국민의 시위가 거셀 때 

황교안은 법무장관으로서 국정원 댓글사건을 올바로 수사하라고 지시하는게 아니라 

부정을 감추기 위하여 검찰의 수사를 방해하는 부당한 압력을 행사하였습니다.

황교안 장관은 자신의 부당한 지시를 따르지 않는 윤석열, 박영철 같은 정의로운 검사들을 징계 좌천까지 시키는 부도덕성을 보여주었습니다.

부정선거 감추기 위하여 터뜨린 서울시공무원 간첩 조작도 황교안 법무장관이 책임자로 있을때 벌어진 사건이었습니다.









황교안은 국정원, 사이버사령부 등 국가기관의 부정선거에 대한 검찰의 수사를 방해했다는 혐의뿐 아니라 

박근혜 세월호7시간의 직무유기 의혹 때도 비리를 감추기 위해 부당한 압력을 행사했다는 정황이 나왔습니다.

김학의 전 법무부차관의 별장 성접대 집단 특수강간사건때도 

황교안은 법무부장관으로서 검찰 수사를 덮도록하는 외압을 행사했다는 의혹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황교안은 김학의 성폭행사건을 몰랐다고 변명하고 있지만 

박영선은 청문회때 황교안장관에게 김학의 동영상CD까지 보여주면서 별장 성범죄사건을 알렸다고 했습니다. 박지원도 당시 CD를 봤다며 증언했습니다. 





박영선 박지원 증언으로 본다면 황교안은 김학의 별장 집단 성폭행 범죄를 알고도 차관으로 임명되도록 방조하였고 

검찰 수사때도 성범죄 무혐의처리 나오도록 부당한 압력을 행사했다는 혐의가 짙어지는 것입니다.

이처럼 철저하게 박근혜 정권때 비리를 감싸고 권력에 충성했던 황교안이 법무장관에서 총리까지 승진할 수 있었고 대통령권한대행까지 하면서 출세를 누렸던 것이죠.

그런데 최순실 국정농단의 2인자가 박근혜 탄핵과 함께 사라지기는커녕 지금 한국당대표가 되어 유력한 차기대선후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지난 박근혜 임기 동안 어떤 일이 있었는지 벌써 잊었습니까?

취임초부터 경찰,국정원.군사이버사령부,행정안전부 등 국가기관이 총동원된 댓글 여론조작과 조직적인 부정선거가 저질러졌다는게 드러났습니다.















국가기관이 부정선거를 저지른것도 있을 수 없는 일인데 

대선 부정을 덮기 위하여 유우성 서울시공무원 간첩 조작 사건까지 터뜨렸습니다.

황교안이 법무부장관으로 있을때 검찰의 부정선거 은폐 축소와 간첩 조작이 발생한 것입니다.

박근혜는 세월호유족, 영화, 예술인, 지식인 등 민주 정의를 외치는 국민은 모두 블랙리스트로 무차별 감시 탄압하였고,

양승태 대법원장과 유착하여 재판에 불법 개입하면서 사법 농단하고, 삼권분립을 무너뜨린 범죄도 밝혀졌습니다.

수백명 목숨이 초를 다투는 순간에 박근혜는 보톡스수술? 등 7시간이나 딴 짓하다가 나타났던 직무유기가 있었습니다.



세월호7시간 진실을 밝히라는 세월호 유가족의 피맺힌 외침이 계속되었고

박근혜는 세월호 유가족에게 진실 해명과 대국민 사죄를 해도 모자랄 판에

세월호유족들을 빨갱이로 몰아서 탄압 하였습니다.

세월호의 무서운 비리와 음모는 아직도 그 진실이 밝혀지지 않았습니다https://goo.gl/m89QSU


박근혜는 박정희 친일과 독재를 감싸기 위하여 끊임없는 역사 왜곡 작업을 추진하였습니다.

친일 뉴라이트 국정교과서 강행하였고 국민이 반대한 매국적인 위안부 합의도 힘으로 밀어부쳤습니다.

보수 태극기집회를 뒤에서 불법 지원한 화이트리스트도 드러났습니다.

윤창중, 심학봉, 박희태,김무성 등 성추행사건, 김학의 별장 집단 성폭행사건,

방산 비리, 포스코 비자금, 성완종 뇌물 리스트 등 수많은 부정부패와 용공조작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문으로 돌던 최순실 밤의 대통령 농단이 손석희 jtbc뉴스룸에 의해 사실로 드러나면서 이게 나라냐 소리까지 나왔습니다

북한 처럼 부정부패한 정권은 경제까지 망치는 법입니다.

이명박때부터 급증하기 시작한 부채가 박근혜 들어 사상 최대의 가계부채, 사상 최악의 청년실업률, 자영업 몰락 등 

청년들 사이에선 박근혜 헬조선 소리까지 나왔습니다






1997.11 한나라당(자유한국당) 김영삼이 IMF외환위기를 일으켜 국가부도를 냈는데 

김대중 민주화 정권이 기적적으로 V자 회복 시켜놓았더니

다시 한나라당 이명박 들어서면서 부채는 급증하고 서민경제가 악화되기 시작하여 

박근혜 들어 사상 최대의 가계부채, 사상 최악의 청년실업률 등 경제를 헬조선으로 만들어서 다음 정부에 떠넘긴 것입니다.

지금 문재인 정부 들어선지 임기 절반도 안 되었는데 

벌써부터 경제 실패했느니 나라가 망했느니 종북 간첩이니 하면서 자유한국당과 일베 보수세력의 선동이 넘치고 있습니다.

박근혜 때 잘 나가던 경제가 문재인들어서 갑자기 악화된 것인가요?

문재인이 경제 회복을 아직 못시키고 있는건 사실이지만 현재의 청년실업난은 지난 이명박근혜 10년도 큰 원인이라는 걸 알아야 합니다.












10년 동안 부채는 천조가 넘으면서 사상 최대로 쌓이고 박근혜들어 청년실업율 12.5%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면서 서민경제가 악화되었습니다. 

경제난 때문에 결혼을 하지 않고 아이도 낳지 않으면서 우리나라가 저출산고령화사회가 되어버렸습니다.

이렇게 곪을대로 곪은 경제를 문재인 정부에게 떠넘긴 것입니다.

이미 박근혜 대기업 지원정책은 대기업만 살찌웠을뿐 서민경제는 더 침몰하였습니다.

그래서 문재인 들어서 소득주도성장정책을 펴고 있습니다. 소득주도성장은 성과가 늦게 나타납니다.

당장의 성과가 없다고해서 또다시 박근혜의 대기업 특혜 정책으로 되돌아 가자고 외치는 한국당과 기득권의 선동에 넘어가서는 안 됩니다.

특히 박근혜 들어 수백만명으로 급성장한 일베가 인터넷을 점령하고는 문재인 비방 욕설로 도배를 하고 있습니다.

위 경제성장률 통계에서도 보듯이 문재인들어 아직 경제가 본격 회복 되지 못하고 있는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박근혜보다 더 나빠진 건 아닙니다.

지난 닭대가리가 뽑혔던 것이 거짓 빨갱이 선동때문이었는데 또다시 거짓 선동에 속아서 박근혜 자유한국당에게 권력을 쥐어주어 국정원 간첩 조작, 최순실 부정부패와 사법농단 등으로 나라를 파국으로 몰고 갈 수는 없습니다.

문재인에게 실망했다면 차라리 바른미래당을 지지한다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같은 보수라도 부패 한국당을 박차고 나온 비교적 바른 소리하는 정당이니까요.

바른미래당의 유승민,하태경,남경필 등은 보수일지라도 비교적 바른 소리를 하는 정치가들입니다.

하지만 한국당 황교안,김진태 등은 태극기표를 얻을 욕심으로 민주주의를 폄훼하면서 독재 핏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한국당은 1997년엔 국가부도를 냈고 2008-2016년 이명박근혜 들어서는 또다시 경제를 침몰시키고 대한민국 민주주의 근본을 무너뜨린 부패 집단입니다.

바른미래당,정의당,평화당 등 다른 정당은 몰라도 자유한국당만큼은 절대 안 되는 것입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95%최근답변 2024.04.19.
수호신
프로필 사진
네 말이 됩니다. 문주당 삽질에 질릴대로 질린 사람들이 돌아서기 시작한거죠. 원래 중간에 있는 민심은 쉽게 바뀝니다. 문재앙 뽑은 사람 중 일부는 박근혜를 뽑았던 그 사람들입니다.
2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99%최근답변 2023.03.10.
초수
프로필 사진
[좌빨의 본색을 보여준 文]

文은 1년동안 세계를 다니며 “김정은은 핵을 포기한다고 확실히 약속했다. 그러니 제재를 먼저 풀어 그에게 믿음을 주자 그래야만 그도 우리를 믿고 핵포기를 실핼 할 것이다. 그는 믿을만한 사람이고 어른을 공경하는 착한 지도자다“라고 김정은의 대변인으로 충실하게 활약했습니다.

세계의 모든 정상들은 文의 말을 부정했어요. “그렇지 않다. 북한은 지금까지 세계를 수십번 속였고 기만했다. 당신이 말한 것처럼 항상 ”먼저 달라 그러면 우리도 핵을 포기하겠다“고 약속하고 서명하고 선언했다. 그러나 매번 받기만하고 단 한번도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 그러니 당신도 속지마라. 당신은 미국의 플랜을 따르라“며 文을 오히려 설득했습니다.

지난 하노이에서 김정은은 핵포기 빅딜을 거절했고 협상은 결렬됐습니다.

그후 文이 취했어야 할 행동은 두가지입니다.
첫째, 가능성은 없지만 文이 진짜 김정은의 핵포기 약속을 전폭적으로 믿었을 경우입니다. 그렇다면, 文은 김정은에게 속았다는 것을 깨닳고 불같이 화를 내는게 정상입니다. 세계를 다니며 김정은의 말을 믿고 제재를 풀자고 설득한 자신의 행동을 부끄러워 해야만 정상입니다.

그리고 김정은을 비난해야만 정상입니다.“니가 그럴줄 몰랐다. 내가 너의 말을 믿고 세계를 다니며 너를 대변했는데 이렇게 배반 할 수 있느냐”며 격렬하게 비난해야만 정상입니다. 한편으론 만났던 정상들에게 얼굴을 들 수 없을만큼 잘못을 저지른 자신의 과오를 사과해야만 정상입니다. 미안해서 트럼프의 전화를 받지도 못 할겁니다.

둘째, 文이 김정은과 합작으로 김정은의 핵 보유를 위해 세계를 다니며 사기친 것이라면, 하노이에서 김정은이 “핵포기는 없다”고 선언한 싯점에 자신의 사기질이 전세계에 들킨겁니다. 보통 사기꾼은 사기질이 들통나면 변명합니다. 재일 많이하는 변명이 남의 핑계를 대는겁니다. 文입장에선 바로 김정은 핑계입니다. 그게 사기꾼의 본성입니다. 文도 그렇게 행동해야만 정상입니다.

그런데 文은 가타부타 아무말도 없습니다. 김정은의 사기질을 자신이 몰랐다는 말은 고사하고 오히려 사기친 김정은을 “제재의 틀속에서 도울 수 있는길을 모색한다”고 끈질기게 친북적인 발언을 계속합니다. 이겻은 자신이 사기꾼이란 사실이 세계에 들킨 사람의 행동이 아닙니다. 아주 뻔뻔합니다.

이는 文이 좌빨의 본색을 여과없이 보여주는 겁니다. 마치 지독한 사기꾼이 사기가 들키자 “그래 내가 사기쳤다. 배째라”하는 행태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감히 김정은이란 존업에 상채기를 낼 수 없다는 충성심의 표현이든지...
아마 세계는 文에 대해 대단히 실망했을겁니다. 그리고 보복을 실행 할 겁니다.

어제 유엔은 文이 평양에서 김정은과 카퍼래이드한 차량은 유엔제재 품목이며 그차에 文이 김과 타고 군중에 손흔드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文측은 사진을 공개하지 말라고 사정했다는군요) 백두산에서 이용한 차량도 제재품목이라고 발표했어요. 그리고 한국정부에 그 차량의 제원을 밝히라고 요구했어요.
유엔이 몰라서 물었겠습니까?

일본의 아소다로 부총리는 한국의 비자면제와 송금중지를 검토하여 실행하겠다고 무시무시한 말을했습니다. 그게 실행되면 무역에 심각한 타격을 줄겁니다. 특히 송금정지는 한국의 은행들에게 일종의 세컨더리 보이콧과 같아요.

즉 유엔(미국)과 일본은 현 시점에서 文체제 공격?을 시작했다고 봅니다.펌








3번째 답변
Doldosa
채택답변수 1,736받은감사수 6
물신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인체건강상식, 암센터, 혈액종양내과 7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친일역적자유한국당은 반드시 괴멸시켜야합니다.
그리고 다시태어나야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7번째 답변
donh****
채택답변수 1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좌빨들 만네 ㅋㅋ 머 박그네 때가 실업률 최고라고 민주당이랑 구라치는게 똑같네 ㅋㅋ

어디서 자료는 다 지나간 자료 올리고 ㅋㅋ

현 문재앙 정권이 역대 실업률 1위이다 먼 아직 게안타고 이게 국민을 개돼지로 보나

20대가 왜 등을 돌렸는데 온갖 깨끗한 척 다하던 현 좌빨 정권이 입만 떼면 구라고 경제 말아먹어서 20대 뿐만 아니라 3,40대도 등돌리고 있는데 어디 구라질이고

그리고 질문한 사람 아디는 왜 비공개 머가 캥기나~~  좌빨 달창팀인거 같네 ㅋㅋ

그리고 답 올린넘도 보니 달창이네 ㅋㅋ 박영선이 청문회때 김학의 cd 황교안 보여줬다 했다가

기자가 나중에 물어니 보여준거 아니고~~라며 꼬리 내렸는데 그 자룐 싹 빼네 구라의 절정 달창답다 국민이 개 돼지로 보이제 국민 선동해서 알바비로 먹고 사니 좋냐 쓰레기야~~

대가리가 있으면 생각좀 해라 대가리는 장식용이냐

박영선이는 쭉 민주당 소속이었다 그런데 박영선이가 반대당인 황교안한테 가서  김학의 이사람은 아니다 박그네 대통에게 누가 된다며 cd 보여줬다고 ㅋㅋ  박영선 입장에선 반대당 죽일수 있는 카드인데 그걸 반대당 황교안한테 보여줬다고 ㅋㅋ 국민이 개돼지로 보이제...적폐객기야~~


4대강 하나 더 파나요 하는거 보니 요거 확실히 달창이네 ㅋㅋ

4대강은 외국에서도 그 빠른 시간에 대단하다고 배울려고 하고 4대강 보 근처 주민들도 홍수 가뭄으로  부터 벗어날 수 있어서 좋다고 하는데  현 좌빨 정권에서 국민이 좋다고 하는데도  돈주고 보수고 디랄질~~ 현 정권 60조 가까이 들이고 일자리 나아졌냐 병 신 객기들~~

자한당 지지율 40프로 넘어니 여기까지 달창 떴네 10새히들 나라 이만큼 말아 먹으면 됐다

적폐질 그만하고 꺼져라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5개 더보기 현재 페이지5/전체 페이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