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지금 미국이 북한에 작전하려고 난리가...
비공개 조회수 434 작성일2019.03.21
지금 미국이 북한에 작전하려고 난리가 났다고 하던데 북한은 방공대피훈련하고 난리났다는데 어떻게 됀건가요 ...
gp도없앴고 북한이 서울쳐들어와서 적화통일하거나 전쟁나는걸까요 .... 너무무서워요 ㅠㅠㅠ 그리고 지금 북한이랑 미국이랑 사이가좋은가요 ?? 주한미군 철수확률은 얼마나됄까요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은 자기가 이득인것만 한다들었는데 이제 한국 경제도 어렵고 해서 한미동맹 그거 깰수도있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6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od****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그런 헛소문에 속지마세요!

2019.03.2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j****
수호신
한국어 2위, 국어 어원, 어휘 3위, 국어 맞춤법, 문법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미국이 북한 북핵시설에 북폭을 할 수도 있을 것이고 북한이 방비가 허술한 대한민국 수도권을 일시에 침략해 올 수도 있기 때문에, 국군이 훈련을 게을리하는 것을 알고 미군들이 비행기를 동원해서 훈련하고 있고 전시에 대한 방어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우리도 이때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 알아야 하고 전쟁에 대비해야 할 것입니다.


https://youtu.be/_a39wmWbm-8
치열한 전투가 끝나고 성벽 위에 나부끼는 성조기의 모습을 노래하고 있는 미국 국가를 듣고 있다 보면 자유는 그냥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가 가슴 뭉클하게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2019.03.2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행복한 생각
은하신
정신건강의학과 7위, 성인상담 2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네 정세현 전 통일부 장관은 한국이 미국에게 간절히 요청을 하여 한미훈련이 중단이 되었다고 하는데 한미훈련 중단이 문재인 정부의 잘못이라면 국민들의 비난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한미훈련은 원래부터 하는것인데 북한의 김정은은 베트남에 120시간 기차여행을 하고 와서는 왜 이런 여행을 해야 하는냐고 불만을 표시를 하였고 그래서 동창리 실험장을 복구를 하여 미사일과 로켓 발사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북한은 한미훈련을 핑계로 방공훈련을 하여 주민들에게 전쟁준비를 하게 하는데 북한은 전쟁준비보다 비핵화를 빨리 해야 할 것입니다.

작년에 평양에서 열린 남북정상회담으로 군사합의가 이루어 졌는데 예비역 장성들의 모임에서 군사합의는 최대의 실책이라고 강하게 비난을 하였습니다.

군사합의로 전방에 비행금지구역을 설정을 하여 대대급 드론등은 성능이 약해 비행을 제대로 할수가 없게 되었는데 군복무를 18개월로 줄여서  한국군 10만명을 줄여 그 대안으로 드론등 첨단장비로 대처를 하려고 했는데 드론등이 쓸모가 없게 된다면 북한의 장사정포등의 움직임을 제대로 파악을 하지 못하게 될수도 있고 한국군 10만명의 공백을 무엇으로 대처를 하려는 것인지 의문 인것입니다.

비무장지대에  GP를 없애기로 합의를 하여 GP를 10개씩 폭파를 하였는데 남은 GP가 한국이 50여개 북한이 150여개라고 하는데  국민 누구에게 물어 본다고 해도 잘못된 군사합의라고 할것 같습니다.

동해,서해에 사격금지설정으로 해병대가 K9자주포를 매에 살고 육지로 나와서 훈련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 그렇게 해서 제대로 훈련이 될지 만약의 사태때 벙어를 할수 있을지 걱정이 되게 되는 것입니다.

북한은 헌법보다 높은 노동당 법규에 적화통일 이라고 명시가 되어 있기에 북한의 핵은 체제유지와 적화통일도 한다는것을 국민들은 절대로 잊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주한미군 철수는 전에 지미 카터 전대통령이 결정을 했지만 북한의 군사력이 상당하다는 정보를 듣고 중단을 한적이 있는데 미국의회의 승인을 받아야 하는등 주한미군 철수는 쉽지가 않을 것입니다.

한미동맹은 미국의 트럼프가 깰수가 있는것이 아니라 한국 국민들이 안보의식이 약해져 주한미군이 필요가 없다고 생각을 하면 깨질수도 있기에 강한 안보의지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북한에 대한 제 개인적인 의견을 추가로 답변을 해드립니다.


북한에는 어린이를 비롯한 10만명이 정치 수용소에 갇혀 있으며 그들은 고문과 성폭행,총살을 당하고 있고 주민들 1,000만명은 굶주리고 있고 한국의 시장같은 장마당에서는 단속원들이 단속을 핑계로 여성들을 성노리개로 삼고 있다고 합니다.


북한의 수석대표인 이선권은 한국의 대기업 총수가 냉면사리를 추가를 하자 냉면이 목구멍으로 넘어 가는냐며 모욕적인 말을 했다고 하는데 그 말은 아랫 사람에게 하는 말이라고 하며 북한 주민들이 굶주림과 정치수용소에 그리고 성폭행을 당하고 있는데 김정은은 고기가 목구멍으로 넘어 가는지 묻고 싶습니다.

 

북한은 130만명의 정규군과 600만명의 예비병력,60개이상의 핵과 1,000발의 탄도미사일,7,000명의 사이버부대,80여척의 잠수함,1만명의 핵개발인력,1만문의 장사정포,20만명의 특수전부대,수천톤의 생화학무기 보유로 세계1위,집속탄및 EMP 폭탄등 비대칭 군사력이 한국을 위협을 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파리평화조약을 맺어 미군이 철수를 하자 북베트남은 총공세를 하여 55일만에 사이공이 함락이 되었는데요.

대통령 외교,안보 특별 보좌관인 문정인은 평화협정을 맺으면 주한미군이 정당화 될수 없다 라고 하여 많은 비난을 받았는데 그가 한 말들이 실천된 경우가 많아 매우 조심해야 하고 위험한 말인 것입니다.


미국의 레이건 전대통령은 소련을 악의제국 이라고 비난을 하며 힘에 의한 평화를 강조를 하여 우주무기등 스타워즈 계획을 발표를 하여 막대한 군사비를 준비를 하였고 소련에게 군사,외교적으로 압박을 하였는데 소련은 군사비를 과도하게 사용을 하여 결국에는 소련이 망하고 말았습니다.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준비를 하라는 말과 이순신장군이 거북선을 만들어 전쟁준비를 했는데 국민들은 강한 안보의식을 가져야 하며 군은 강력한 군사력을 가져 북한의 도발에 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2019.03.2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인간쓰레기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전쟁가즈아ㅏㅏㅏ

2019.03.2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9.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