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슈가 육혜승 “용기 내서 ‘인생술집’ 출연…아유미 언니와 좋은 추억” 소감



[TV리포트=박귀임 기자] 걸그룹 슈가 출신 육혜승이 ‘인생술집’ 출연 소감을 밝혔다.

22일 육혜승은 자신의 SNS에 “보고 싶었던 우리 슈가 멤버들 아유미 언니 몰래간 ‘인생술집’ 녹화에 이어 황정음 언니도 보고. 수진이만 보면 돼”라면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 출연 인증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육혜승 아유미 등은 지난 21일 방송된 ‘인생술집’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과거 슈가 시절에 대해 아낌없이 털어놨다. 슈가 멤버는 아유미 육혜승 황정음 박수진 등이었다.



또한 육혜승은 “백년 만에 카메라 앞에 서니 표정 관리도 못하고 계속 먹기만 하네”라며 “‘인생술집’ 즐거웠습니다. 웃긴 얘기 많은데 다 못함”이라고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아니 이게 얼마만인지 메이크업도 제대로 못하고 무슨 용기로 친구랑 밥 먹을 때처럼 하고나가서 녹화함. 나 이상 할 거 같아서 못 보겠다 해놓고 재미 들림”이라면서 “고민하다 용기내서 나간 건데 언니랑 다 커서 너무 좋은 추억 남긴 거 같아서 나가길 너무 잘한 거 같다”고 덧붙였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육혜승 SNS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