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사주팔자 개명 1978.9.3(양력),(8.1.음력) 여자. 출생시간은 모름. 본명은 박혜성(朴惠星) 이
#사주팔자 개명

1978.9.3(양력),(8.1.음력) 여자. 출생시간은 모름.
본명은 박혜성(朴惠星)
이 이름이 좋지않다고 개명을하라고 하길래 저절로 두개지어봤는데
박태이(순박할 박 朴, 클 태 泰, 기쁠 이 怡)
박수민(옥돌 수 琇,민첩할 민 敏)
이 둘중 어느 이름이 좋은지 전문가님 감명 부탁드립니다. 이름에 따라 운명도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너무 순조롭게 사는 팔자가 아니라서 빨리 개명하고싶네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0
  • 채택률100.0%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7.11.08 조회수 455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Wisdom seeker
채택답변수 415받은감사수 2
초인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이름은 우리의 살아가는 모습과 전혀 상관이 없고 그런것에 의존하려는 마음 자체를 버려야 합니다.

저도 하도 인생이 답답하고 고달퍼서 이름이 문제인가라는 생각에 개명하겠다고 수십만원씩 여러군데 이름받고 그 조차도 못미더워 스스로 성명학도 조금 공부해 봤는데요

결론적으로 그 모든 것은 다 필요 없습니다. 필요 없는 정도가 아니라 그런것을 좇게 되면 결과는 끔찍합니다. 잘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명을 생각하는 등 여러 불행의 과정에서 이러저러한 방법을 찾아나섰고

비로서 찾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삶의 행과 불행은 이름이나 다른 외부요인들 때문에 달라지는 것이 아님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우주 속에 살고 있고 우주는 어떤 불변의 법칙을 가지고 돌아갑니다.

바로 인과이법이죠.


자신이 뿌린 것은 자신이 거두게 되어있으며 자신이 뿌린대로 거두는 것.

그 사실을 간과하고 혹인 믿지 않고 살아서 지금의 세상의 모습이 이리되었지만

저는 지금에 오기까지 고달픈 삶을 견뎌내며 그것이 진실임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우주에는 정말 진리가 존재하고 그것이 불교에서 말하는 숙업....인과이법이라는 것을요.

원래도 불교였지만 바른 가르침을 전하는 종단이 없어서 늘 이부처 저부처 이보살 저보살을 찾으며 잘못된 기도를 해왔기에 삶의 불행은 바뀌지 않았었죠. 하지만 불교의 원래 가르침 자체는 진리 그 자체였습니다.

이미 타락해버린 불교에서 제대로 가르치지 않고 타락한 모습으로 인해 누구도 귀기울여 듣지 않지만

그것이 진리임을 제가 직접 숙업과 그 결과를 겪어보았기에.


내가 지금 살아가는 모습은 과거 생에 내가 만들어 놓은 원인들이 결과가 되어 나타난 것입니다.

인연, 복, 악업....어느 하나 남김없이 정확히 계산되어 그에 걸맞는 환경에 태어나 그에 걸맞는 대접을 받으며 살아가는 것이죠.

또한 지금 살아가는 모습이 남김없이 계산되어 다음 생을 결정 짓습니다.

따라서 이름은 전혀 상관이 없으며

더 무서운 것은

그런 미신, 무속, 역학과 관련된 자들의 말을 믿으며 따르면 그 결과로 오는 것은 그들과 마찬가지로 귀신의 종이 되는 것입니다.


사주나 점등을 봐주는 미신, 무속, 역학에 종사하는 자들은 (천도재나 구병시식을 해주는 사찰의 많은 승들이나 교회나 어떤 종교든 온갖 신통력을 가졌다거나 경험했다는 신도나 지도자들 퇴마의식을 한다는 퇴마사들...법사 도사라는 자들 다 마찬가지입니다) 모두 귀신을 가진 귀신의 종들로

귀신이란 사람이 죽어서 귀신도 아니며 우주에 인간과 별개로 존재하는 것들인데, 인간에게 먼지 한톨만큼도 도움이 되지 않으며 조상신이네 원한귀네 여러 모습으로 사람들을 속여 우매한 사람들을 무당들에게 이끌고 무당과 진배없는 종교인들 혹은 퇴마사들에게 이끌어 결국은 귀신에게 밥차려주고 귀신에게 절하고 귀신을 섬기게 하여 귀신의 종들만 늘어나게 됩니다.



이렇게 개명을 하겠다고 철학관, 점집등을 찾아다니면 귀신이 붙을 가능성만 높아지고 이미 귀신이 붙어있는 사람들은 (일반인들도 귀신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귀신이 붙어있는지도 모르다 몸이 아프고 정신이 황폐해져 인생이 괴로워지니 나중에 알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귀신의 힘만 더 쎄질 뿐입니다.



쓸데없는데 돈을 쓰지마시고 어떻게 하면 나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는지 사색하고 고민하여 더 바르고 행복하게 사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이번 생의 모습이 다음생을 결정하기에 이번 생에 바른 삶을 사는 것은 다음생에 대한 저금이니까요.



바른 삶을 살기 위한 방법, 지금의 고달픈 삶을 딛고 일어서는 방법을 찾고 싶으시다면 유튜브 '재가승가원 덕명방송'을 여러편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동영상을 보는데 돈이 드는 것도 아니니 시간과 의지만 내어 들어보면 인생의 방향을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편견을 버리고 알아들을 수준의 생명상태를 가져야지만 알아듣지만요.


일대사 인연이 되어 스스로 딛고 일어서시길 기원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10%최근답변 2024.02.04.
초인
프로필 사진
박태이 .박 수민)둘 다
감명결과 안맞습니다.
다른 이름 한자 지어서
올려 주시길. 바랍니다.
좋은 나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