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롤스로이스 고스트 렌터카 주의해야 할 점??
lrc6**** 조회수 15,892 작성일2019.01.30

롤스로이스 고스트 렌터카 이용하려고 하는데 평소 타고 다니던 차랑 방식이 다를 꺼 같은데 빌릴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을까요? 차량 보유 많이 하고 있는 렌터카업체 있으면 추천좀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i1v_****
우주신
자동차구입 11위, 자동차세 20위, 자동차 렌트, 리스 2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롤스로이스 고스트 렌터카 알려드립니다.

.

요즘은 스마트키를 사용하여 자동차 키를 꽂지 않아도 운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소하지만 시동거는 것부터, 와이퍼,히터, 비상등 사용법을 체크해보시고 브레이크 페달과 엑셀페달 사이드브레이크 등 작동이 제대로 되는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렌터카 알아보시면서 알고 계시면 좋은 팁 말씀드리자면,


첫 번째, 차량 상태가 좋고 관리가 철저한 곳을 선택하세요!

자동차 대여에 차량 점검은 필수입니다. 렌터카 이용하시면 엔진이나 장치 등을 꼼꼼하게 점검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외부의 스크래치, 와이퍼, 비상등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고흔적을 살펴보시고 한번씩 조작해보시는 것 잊지 마세요. 반납 시 작동하지 않는다면 억울한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두 번째, 편리한 자동차 렌트를 이용하세요!
요즘 단기여행에 렌트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짧게 이용할 차량을 렌트하기 위해서 이리저리 이동하는데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대여자의 편의를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업체를 고르시길 바랍니다. 언제 어디서나 렌트를 알아볼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세요.


세 번째, 관리자가 관리하는 차량의 수가 적은 곳을 선택하세요!
대부분 카쉐어링 업체에서는 약 100대당 1명의 관리자가 차량을 관리합니다. 그만큼 관리자가 꼼꼼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하죠.

 

한 관리자가 관리하는 차량이 적은 업체를 선정하여 정확하게 관리된 차량을 렌트하셔야 합니다.


네 번째, 자동차 종합보험 가입을 확인하세요!
렌터카 업체는 전 차량이 자동차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차량 손해면책 제도와는 별개로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사고, 고장 등 갑작스러운 상황에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렌터카는 혼자서 알아 보려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렌터카를 대여하면서 어려움을 많이 겪었습니다.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렌트하여 피해를 뒤집어 쓴 경험도 있었어요.


그런데 이 어플은 차량에 대한 주의사항과 사고 발생 시 처리방법 등 대여자에게 하나하나 설명하고, 가장 좋았던 점은 차량을 대여하고 반납하는 장소를 정할 수 있어서 렌트 과정에 부담을 덜어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상담과 예약까지 가능해서 정말 편리했습니다. 렌터카 알아보신다면 이 어플 한번 이용해보세요~


2019.01.3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