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그것이 알고싶다' 전직 경찰관 강모씨 "버닝썬, 더 큰 권력이 손 썼다고 의심"


[헤럴드POP=고명진 기자]버닝썬 유착 혐의로 구속된 전직 경찰관 강모씨가 '그것이 알고싶다'와 인터뷰했다.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는 최근 버닝썬과의 경찰 유착 의혹으로 구속된 전직 경찰관 강씨가 출연했다.

강씨는 경찰 구속 전 '그것이 알고싶다'에 제보를 해왔다고. 강씨는 "언론에서 나온 것 중 하나도 맞는 게 없다. 저는 이성현한테 돈 받은 것도 준 것도 없다"며 "연락을 해온 것은 친하게 지내는 고향 후배 최씨. 그가 부탁해와서 버닝썬 미성년자 사건을 알아만 봤다"고 말했다.

여기서 말한 최씨는 몽키뮤지엄 패밀리로 알려졌다. 승리 최측근인 것. 또한 몽키뮤지엄 사단은 진짜 버닝썬의 주인이라고 전해졌다.

강씨는 "최씨에게 부탁받을 당시 문자가 왔다. 우리 쪽에서도 손을 보고 있다는 것. 형님도 혹시 강남경찰서에 아는 사람 있나고 묻더라. 제가 근데 사건을 보니 처음에 여청계로 갔다가 형사과로 갔다가 왜 배당이 안 되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저도 한참 후에 알게 됐다. 제가 무언가를 하기 전에 체계적으로 플랜이 다 끝났던 것"이라고 말했다.

강씨는 자신보다 더 큰 권력이 손을 썼다고 생각했다. 먼저 손을 쓴 측으로는 유리홀딩스를 의심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