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박람회’에서 알아보는 ‘하와이’ 가을시즌 프리미엄 반자유 특가
상태바
‘허니문박람회’에서 알아보는 ‘하와이’ 가을시즌 프리미엄 반자유 특가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3.22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예약 사이트에 비해 20%가량 다운된 금액으로 만나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에서 펼쳐지는 신혼여행박람회장을 방문하면 ‘하와이 가을시즌 프리미엄 반자유 특가’와 만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하와이 허니문 어떻게 가야 잘 갔다고 소문날까. 오는 3월 23일(토), 24일(일)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에서 펼쳐지는 신혼여행박람회장을 먼저 방문해보았다.

다양한 신혼여행 상품이 쏟아져 나온 가운데 ‘하와이 가을시즌 프리미엄 반자유 특가’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온라인 예약 사이트에 비해 20%가량 다운된 금액으로 만나기에 더욱 반가운 이번 프로모션은 4박 5일, 혹은 5박 6일간의 신혼여행을 잊을 수 없는 추억의 한 페이지로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다.

공항 입국장을 통과해 밖으로 나오면 픽업 차량이 기다리고 있다가 호텔까지 편안하게 데려다준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반자유여행인 만큼 일정이 소개되어 있어 상품을 이해하기가 쉬웠는데 먼저 첫날은 하와이 호놀룰루공항에 도착함으로 일정이 시작된다. 공항 입국장을 통과해 밖으로 나오면 픽업 차량이 기다리고 있다가 호텔까지 편안하게 데려다준다.

곧바로 점심식사가 이어진다. 허니문리조트는 하와이를 방문한 기념으로 허니문 커플에게 오하우 섬 38번 부두에 위치한 니코스 피어 38(Nico's Pier 38)에서 점심을 제공한다. 씨푸드를 전문으로 하는 이곳은 하와이 명소로 꼽힐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식당이다.

이어지는 호놀룰루 시내관광! 핑크트롤리 왕복권이 제공되므로 이 역시 두 사람이 오붓하게 진행하면 된다.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은 와이키키 알라모아나센터와 쇼핑의 성지로 불리는 곳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신혼여행 2일차에는 오하우 동부해안 관광이 기다리고 있다. 데이투어로 진행되는 이날 점심식사는 하와이의 명물 ‘새우트럭’!

이어 신랑신부가 손꼽아 기다리는 와이켈레 아울렛 방문이 기다리고 있다.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은 와이키키와 다소 떨어진 곳에 위치하기에 셔틀버스를 이용하는 게 일반적이다. 하지만 허니문리조트 데이투어로 진행하므로 간편하게 마칠 수 있다.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은 와이키키 알라모아나센터와 쇼핑의 성지로 불리는 곳으로 우리가 알만한 유명 브랜드가 거의 다 입점한 데다 할인폭이 커서 하와이 여행객이라면 꼭 가보고 싶어하는 곳이다. 아울러 VIP 쿠폰북이 제공되므로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온라인 예약 사이트에 비해 20%가량 다운된 금액으로 만나는 이번 프로모션. 사진/ 허니문리조트
조기 예약자 5쌍에 한해 스냅촬영권이 증정된다. 사진/ 허니문박람회

3·4일차에는 다양한 무료 일정이 주어지는데 터틀 해양스포트 5종, 하나우마베이 관광+중식, 야생돌고래 크루즈, 락커훌라 락킹 쇼, 오아후섬 자유관광(+렌터카)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마지막 5일차에는 전일 와이키키 비치에서 자유시간 및 선택관광이 주어진다. 조기 예약자 5쌍에 한해 스냅촬영권이 증정되므로 이왕이면 신혼여행박람회가 시작되는 11시에 바로 방문해 행운을 잡아볼 것을 추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