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킬잇' 장기용X나나, 킬러와 형사..위험한 만남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킬잇'

'킬잇(Kill it)' 장기용과 나나가 킬러와 형사의 위험한 만남을 그려내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OCN 토일 오리지널 '킬잇(Kill it)'(극본 손현수 최명진·연출 남성우, 제작 크레이브웍스)에서 장기용과 나나는 각각 과거를 간직한 채 수의사가 된 킬러 김수현과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 도현진 역으로 시청자를 만났다.

장기용은 그간 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하지 않았던 킬러라는 캐릭터를 제 옷 입은 듯 자연스레 소화했다. 총과 와이어 등을 활용한 세밀하고도 아름다운 킬러 액션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을 보여줬고, 과거 사진 속에서 자신과 함께 있던 모녀를 내세운 의문의 의뢰로 미스터리의 서막을 알렸다.

나나는 러시아로 발레 유학을 떠났다가 경찰대에 입학한 엘리트 형사 도현진 역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나나는 정확한 발성으로 도현진이 쫓는 연쇄살인 사건에 이해와 궁금증을 높였고 수사할 땐 집요하고 냉철하지만, 자신의 차에 뛰어든 아기 고양이를 보고 어쩔 줄 모르는 따뜻한 내면을 섬세히 담아냈다.

무엇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함께 봄눈을 맞으며 길을 걷는 김수현과 도현진은 본격적으로 전개될 킬러와 형사의 이야기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제작진은 "자신이 쫓는 유대헌 살인사건의 진범이 김수현이라는 것을 모른 채 그의 동물병원을 찾아간 도현진과 그녀의 정체를 이미 알고 있는 김수현 두 사람의 거리가 가까워지며 아슬아슬한 인연이 시작된다"라며 기대를 모았다.

한편 '킬잇'은 2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