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킬잇’ 노정의, 19세 소녀의 넓은 연기 스펙트럼

노정의가 열연을 펼치고 있다. OCN 방송 캡처
배우 노정의가 ‘킬잇’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OCN 토일 오리지널 '킬잇'에서 열연 중인 노정의는 지난 23일 첫 방송에서 캐릭터에 체화돼 시선을 끌었다. 특히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노정의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이었다. 19세라는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노정의는 작품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을 이끌어냈다.

극 중 강슬기 역을 맡은 노정의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소녀의 모습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미스터리한 분위기까지 풍기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수현(장기용)이 운영하는 동물병원이 마치 자신의 집인 듯 편하게 드나드는 것은 기본, 신경 쓰이는 마음을 감춘 채 처음 보는 머플러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무심히 물어보는 모습은 많은 이들의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나 이후, 슬기에게 그리워진 그림자를 엿볼 수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금까지 보여준 밝고 쾌활한 모습 대신, 이마에 난 흉터를 가리는 슬기의 표정은 매우 어두웠다. 특히 도현진(나나)이 애타게 찾고 있는 연인의 죽음을 유일하게 목격한 소녀의 모습과 오버랩되는 장면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노정의는 드라마 '피노키오', '명불허전', 영화 '더 폰',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히치하이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섬세한 연기력을 쌓아왔다. 시청자들을 웃고 궁금하게 만든 노정의의 본격적인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한국일보 페이스북 친구맺기] [한국일보 홈 바로가기]
네이버 채널에서 한국일보를 구독하세요!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