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브리즈

춈미 블로그 및 춈미 인스타그램 주소 링크

춈미 블로그 주소 및 춈미 인스타 주소

제가 좋아하는 인스타 셀럽 춈미(@__chommy)님은 네이버 블로그 마켓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춈미(THE CHOMMY)를 운영중이십니다. 더춈미는 원피스, 잡화, 악세사리등을 판매하는 춈미님의 사업체라고 이해하면되구요. 춈미 인스타 계정자체도 인기가 많지만, 그 어마어마한 인기로 인해 춈미님의 옷, 신발등을 구매하는 사람들의 리뷰가 검색결과에 우선 노출되고, 정작 춈미님의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은 뒤로 밀리고 있는 사태랄까요. 그래서 한번 정리해보는 춈미 블로그, 춈미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더춈미 및 춈미THE CHOMMY & 춈미 인스타그램

춈미 블로그 주소

춈미님의 개인 블로그는 현재 운영중이지않은 것으로 보이지만, 춈미님 덕질하는 팔로워분들을 위해 링크겁니다. 2018년에는 활동기록이 없네요. 더춈미 블로그는 활발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춈미 인스타그램 주소

춈미 인스타 는 @__chommy 입니다. 글 작성시점인 18년 11월 26일, 춈미 인스타 비공개 상태입니다. 비공개되기 이전에 팔로우해놓지 않은 분들은 현재는 볼 수 없어요. 나는 2017년부터 팔로우해놨지롱! :-P 비공개가 풀리는 날을 기다렸다보시거나 팔로우 요청해놓고 승인을 기다리는 수 밖에 없어요.

춈미 인스타그램 개인계정은 비공개 이지만 나머지 더춈미 관련 인스타그램은 공개 상태이니 둘러볼 수 있어요. 

춈미님 따랑합니다. :^) 번창하세요 춈미님!! 
춈미님 실명(본명)이 궁금하다면 이 링크로 : https://cheesebreeze.tistory.com/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