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춈미 저격 누리꾼, 거짓말 고백…“선처 부탁드린다” [똑똑SNS]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SNS 인플루언서 춈미에 대해 근거 없는 루머를 생산한 누리꾼이 사과문을 올렸다.

춈미는 26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캡처해 올렸다. 자신에 대한 비방 글을 올렸던 누리꾼의 사과문이었다.

해당 누리꾼은 사과문을 통해 “익명성이 보장된다는 점을 앞세워 사실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글을 쓴 점 죄송하다”며 “생각 없이 적은 글로 이처럼 큰 파장이 생길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춈미에 대해 비방 글을 남긴 누리꾼이 사과문을 공개했다. 사진=춈미 유튜브 영상 캡처 이어 그는 “인터넷에서 본 내용을 짜깁기했다”며 “처음부터 그런 글을 써서는 안 됐다. 춈미님께 상처가 되는 말들을 한 점 정말 죄송하다”고 했다. 또 “앞으로는 이와 같은 행동을 반복하지 않겠다”면서 “선처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춈미는 이에 대해 “마음 같아서는 똑같이 댓글 쓴 카페에 본인 사과글 올리라고 하고 싶다. 하지만 상처받을 것을 알기에 그렇게 하지 않겠다”며 “이 일을 계기로 당신이 했던 쉬운 말들이 타인에게 어떻게 상처와 영향을 주는지 잘 아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날 문제의 누리꾼은 한 카페에 춈미가 회사원이던 시절 근무태도가 불성실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를 본 춈미는 화를 내며 사과를 요구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제2회 MK스포츠배 연예인 야구대회 바로가기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