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준비를 할 때 이사업체 선정만큼 중요한 게 청소업체 선정이다. 청소업체는 어떻게 선정해야 하는지 가격은 어떠한지 꼼꼼하게 체크하고 확인해야 피해없이 깔끔한 청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입주청소, 이사청소는 입체적인 공간을 청소하는 것인데 실평수는 바닥면적만 포함되기 때문에 양평수로 계산된다. 집의 형태, 면적, 구조에 따라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 업체에 상담을 받아본 후 서비스 대비 가격을 비교해 입주청소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이사청소업체의 노하우는 매우 중요하다. 청소 순서 및 방식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해 보고, 시간은 어느정도 소요되는지 미리 체크해 본다면 우리집과 가장 잘 맞는 업체를 선정할 수 있다.

청소시 용도별, 부위별로 다양한 청소장비와 약품이 사용된다. 공간마다 적합한 청소방법과 장비 및 약품을 잘 활용한다면 만족하는 청소효과를 볼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진 업체에 맡기는 것이다.

청소업체에서 청소가 끝난 뒤 고객의 불만이나 청소서비스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이때 A/S를 확실히 해줄 수 있는 청소업체인지 확인해 보아야 한다. 입주청소청소전문업체 '청소스토리'는 아파트입주청소와 아파트이사청소 외에도 신축입주청소, 거주청소, 원룸청소, 새집청소, 세탁기청소, 새집증후군, 사무실청소, 에어컨청소, 드럼세탁기청소, 줄눈시공, 세탁조청소, 벽걸이에어컨청소, 화장실줄눈시공, 욕실줄눈시공, 냉장고청소, 타일줄눈, 실내크리닝, 매트리스청소, 통돌이세탁기청소, 침대청소, 바닥청소, 등 다양한 청소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청소대행업체 '청소스토리'는 대구입주청소, 대구이사청소, 청주입주청소, 부산입주청소, 제주청소, 평택청소, 포항청소, 대전입주청소, 천안입주청소, 부산이사청소, 인천입주청소, 대구청소, 일산이사청소, 세종시입주청소 등 다양한 지역에서 청소대행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노원구청소업체, 화성시청소업체, 구리시청소업체, 도봉구청소업체, 부평구청소업체, 서초구청소업체, 강남구청소업체, 양주시청소업체, 성북구청소업체, 성남시청소업체, 광진구청소업체, 대구청소업체, 부산청소업체 등 각 지역에 검증된 청소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