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 성복역 롯데몰 화재…대응 2단계 발령·인명피해 아직無

입력
수정2019.03.27. 오후 6:44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용인 수지 성복역 롯데몰 화재 사고. 사진|뉴스1

용인 수지 성복역 롯데몰 화재…대응 2단계 발령·인명피해 아직無

용인 수지 성복역 인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27일 오후 4시31분경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역 인근 복합쇼핑센터인 롯데몰 신축공사 현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 소방인력 128명과 차량 등 장비 53대를 투입해 화재 진화에 나섰다. 대응 2단계는 인접한 소방서 5~6곳에서 인력과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다.

용인 수지 성복역 롯데몰 화재 사고. 사진|뉴스1


현재까지 용인 수지 성복역 인근 롯데몰 공사장 화재 사고로 인한 인명 피해는 아직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소방당국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인명 피해 등을 계속 확인하고 있다.

화재가 발생한 롯데몰은 6월 준공을 앞둔 상태. 막바지 공사가 한창이던 상황에서 이날 화재가 발생했다.

용인 수지 성복역 롯데몰 화재 사고. 사진|뉴스1


용인시는 이날 오후 4시50분경 안전안내 문자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발송, 연기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인근 주민에 대피를 당부했다.

소방당국은 진화를 마무리하는 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 연예현장 진짜 이야기 / 후방주의! 스타들의 아찔한 순간
▶ 나의 아이돌을 픽♥ 해주세요. / 이번 주는 누가 1위?


- Copyrights ⓒ 스포츠동아(http://sports.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