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거제 이수도, 민박집 1박3식 삼시세끼 만찬-출렁다리-선상낚시…여행본능섬

입력
수정2019.03.27. 오후 8:0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거제 이수도, 민박집 1박3식 삼시세끼 만찬-출렁다리-선상낚시…여행본능섬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27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여행본능, 섬' 코너를 통해 '삼시세끼 만찬의 섬! 거제 이수도' 편이 소개됐다.

경남 거제시 장목면에 속한 이수도는 하룻밤과 삼시세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주말마다 많은 상춘객들이 몰려드는 가운데, 시방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7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이수도에 있는 12개의 민박집에서 1박3식으로 머물 수 있는데, 섬에 내리면 이정표를 따라 각각 자신이 묵을 민박집을 찾아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철따라 어민들이 잡아오는 해산물과 고기로 차려내는 이수도 밥상은 싱싱한 것은 물론 인심좋은 서비스도 푸짐하게 나와 트레킹에 나서는 손님들의 든든한 힘이 된다. 잘 말린 대구와 아구 같은 건어물도 구할 수 있고, 진달래꽃은 물론 자생하는 야생 사슴도 만날 수 있다. 맑고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을 보며 선상낚시를 즐기는 모습도 소개됐다.

디지털편성부 multi@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