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안유진 졸업사진에 성형설? '렌즈광고 할만하네', 차은우와 무슨 관계? CF여신에서 '마리텔2' 에이스로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3-29 21:55

▲아이즈원의 안유진(사진=ⓒ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아이즈원의 안유진(나이 17세)의 졸업 사진이 공개되면서 성형설 등 많은 이야기가 제기되고 있다. 

아이즈원 안유진의 과거 졸업사진을 보면 지금의 이목구비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안경를 착용하고 있는 모습만 지금과 다른 것을 알 수 있다. 



 
▲아이즈원 안유진 졸업사진(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안유진의 졸업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그래서 렌즈 광고를 찍었나", "안경 써도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즈원 안유진은 렌즈 브렌드 '아큐브'의 모델로, 렌즈 광고를 통해 청순한 외모로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아이즈원의 안유진(사진=ⓒ아이즈원 인스타그램)


아이즈원 안유진은 어렸을 때부터 쭉 뻗은 각선미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 만큼 각종 광고와 드라마, 예능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아이즈원 안유진은 관악중학교를 졸업,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중이며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아이즈원 안유진은 그 전에도 백현·소유 뮤직비디오와 유승우·산들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또한 아스트로의 차은우와는 광고에도 출연하며 관심을 모았다. 

최근 아이즈원 안유진은 '호구들의 감빵생활', '마이 리틀 텔레비젼 시즌2'에 출연해 숨겨진 끼를 맘껏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