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30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손예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30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손예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손예진 (Son Yejin) (손언진)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1월 1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1년 12월 17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82년 1월 1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3월 30일 토요일 운세(음력 2월 24일 병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노력하면 얻을 것도 많다. 이성간 문제도 해결될 조짐이 보인다. 재물은 변화 속에서 찾을 수 있다. 주관을 갖고 행동할 때 사업운에도 형통이 따른다.


점진적으로 주변을 정리해서 새것으로 바꿔 나가라. 구체적인 채비를 갖춰야 발전이 따른다. 안정을 유지하고 이익을 추구할 것. 자만은 절대 금물이다.

혁신적 변화를 모색하고 금전상의 문제는 오후에 해결하도록 하라. 지혜를 발휘하여 현명하게 문제를 풀어나가라. 혁신적인 좋은 기회가 기대된다.


격렬한 외침보다는 폭넓은 대인관계로 행동하라. 완강한 주관은 금물. 차분히 목표를 추구하라. 안정만 유지하면 행운은 보장이 된다.


정신적 갈등이 예상되니 침착하게 대처하라. 원만하면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계획을 좀 더 검토하여 실행해 나가라. 도중에 변화나 변동의 기회도 포착된다.


착실하게 단계를 밟아야 금전운이나 명예운의 길이 열린다. 이론을 앞세우지 말 것. 상황에 맞게 적절히 행동하라. 무리한 행동은 구설수를 따르게 한다.


소신있게 행동하라.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큰 손실이 예상된다. 주변의 문제에 한층 관심을 갖도록 하라. 느긋하게 행동함이 때로는 이익도 뒤따른다.


본인의 의지력에 승패는 달려있다. 주위의 동조자를 활용함이 한층 빠른 발전이 있다. 오전을 기하여 목표를 달성하고 오후에는 산책이나 외출을 즐겨봄도 좋다.


화목을 도모하고 이웃을 사랑하라. 사업을 확장함도 고려해 보도록 하라. 순리를 택함이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 때로는 마음의 동요를 진정시키면서 행동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영광군 장성군 완도군 진도군 신안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