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RE:TV] '트래블러' 류준열X이제훈, 자전거 수영…'힐링 끝판왕'

JTBC '트래블러'© 뉴스1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류준열과 이제훈이 깔레다 부에나에서 힐링을 만끽했다.

지난 28일 밤 방송된 JTBC '트래블러'에서는 쿠바에서의 힐링을 만끽한 배우 류준열과 이제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류준열과 이제훈은 현지인에 해변을 추천받고 깔레다 부에나로 가기로 했다. 또한 숙소 예약이 어렵자 직접 찾아 나섰다. 렌터카를 먼저 알아보던 류준열과 이제훈은 일정에 맞는 렌터카를 찾지 못해 실망했다.

결국, 두 사람은 버스를 예약했고 전산시스템이 따로 없어 다음날 직접 와야한다는 말을 듣게 됐다. 류준열은 "느리지만 낭만적이다"라고 긍정기운을 뽐냈다.

이어, 해변으로 자전거를 타고 이동했고 깔레따 부에나에 도착하자 지친 듯한 모습을 보였다. 더운 날씨에 자전거를 타고 이동했기 때문. 류준열과 이제훈은 목부터 축이기로 했다. 음료를 마신 뒤 두 사람은 바로 식사를 하러 갔다.

이제훈은 "기도했냐"고 물은 뒤 벌써 했다는 준열의 말에 "너 할 때 따라하려고 했었다"고 아쉬움을 표했다. 결국 두 사람은 함께 기도한 뒤 식사에 몰입했다.

두 사람은 생선튀김을 맛 보며 "이게 정말 맛있다"고 감탄했다. 준열은 "생선 하나 더 먹어야겠다"고 말하기도. 그 때 나타난 한 고양이를 보며 준열은 직접 사진을 찍으며 관심을 보였다.

이윽고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해변에서 대화를 나누며 잠시의 휴식을 즐겼다. 갑자기 대화의 물꼬가 터졌다. 류준열은 "평소 축구갔다 올 때 전철타고 온다. 아무도 몰라본다"고 말했고 이제훈은 "대중교통 탄 지 오래됐다"고 말했다.

이제훈은 "영화 '김종욱 찾기'에서 조연출로 출연했다. 상업영화 첫 조연이었다"며 회상했다. 이어 "임수정 선배의 배려로 편하게 연기했다"며 "혹시 방해될까봐 떨어져 있었는데 편하게 붙어서 얼굴 잘 나오게 연기하라고 하시더라. 너무 감동이었다. 작은 역할이였는데도 잘 해주셔서"라고 말했다.

해변의 명당을 차지한 준열과 제훈은 자리를 잡고 앉았다. 그 때 한 사람이 바다로 다이빙했고 준열은 슬로모션으로 촬영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빙을 하며 카리브해를 만끽하고 있었다.

하지만 제훈의 선베드는 망가져 있었다. 제훈은 "어쩐지 이런 명당에 사람이 없다했다"고 나레이션했다. 제훈은 자리에 없던 준열에게 몰래카라를 하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제훈의 "잠깐 앉았다가 바다에 들어가자"는 말에도 준열은 바다로 힘차게 뛰어들었다.

준열이 시원한 바다를 즐기는 모습에 제훈도 들어가려 했지만 사이즈가 큰 바지가 벗겨질까봐 걱정했다. 그는 준열의 "억지로 수영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말에 고심했고 결국 입수하기로 했다. 해변에서 수영을 즐기던 두 사람은 카리브해의 투명한 물에 감탄했고 여유를 만끽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JTBC '트래블러'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hwangnom@news1.kr

▶ [ 크립토허브 ] [ 터닝포인트 2019 ]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