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트래블러' 류준열X이제훈, 쿠바 자연 속에서 돈독해진 우정 "둘이라 좋아" [종합S]

▲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 장면. 사진ㅣ방송화면 캡처[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 이제훈과 류준열이 쿠바의 해변가에서 우정을 더욱 돈독히 쌓았다.

28일 방송된 JTBC '트래블러'에서는 이제훈과 류준열이 도심을 벗어나 해변에서 일정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아침을 먹으며 주인에게 여행 코스를 추천받았고, 주인은 깔레다 부에나 해변으로 가 볼 것을 권장했다.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까사 옥상에 올라 좋아하는 숫자를 언급하며 서로의 취향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또 나눴다.

이어 두 사람은 자전거를 빌려 해변으로 향했다. 이어 이제훈은 "얼마 만의 자전거냐?"라며 즐거워 했다. 그러나 이제훈의 자전거 체인이 갑자기 고장났다. 당황해하는 이제훈과 달리 류준열은 침착하게 맨손으로 이제훈의 자전거 체인을 고쳤고 이제훈은 동생 준열에게 고마워하며 하나 남은 물티슈를 건넸다.

지상 낙원 깔레따 부에나에 도착한 이제훈과 준열은 웰컴 드링크로 모히또를 마셨다. 10km 가까이를 열심히 달려 온 두 사람은 단숨에 모히또를 마시며 그 맛에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웠다.

이어 두 사람은 뷔페식 레스토랑에서 점심식사를 해결했다. 이제훈의 배려에 류준열은 "역시 형. 혼자보단 둘이다"라며 아침에 언급한 이제훈의 '숫자 2'의 철학을 공감했다.

깔레따 부에나 해변에 자리를 잡은 류준열과 이제훈은 휴식을 취하며 인생과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류준열은 "친구들과 축구를 하고 항상 대중교통을 이용한다. 안경을 쓰지 않아도 사람들은 나를 못 알아보더라"라고 말했다. 이 말에 이제훈은 "정말 신기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훈은 신인 시절을 이야기했다. 독립영화부터 상업영화의 조연까지 차근차근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그는 "영화 '김종욱 찾기' 촬영 당시 임수정 선배가 회식 장면 촬영에 자신의 옆자리에 앉으라고 배려해주셨다. 감동이었다"라고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임수정을 다시 한번 보고 싶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제훈은 "나도 너랑 최민식 선배와 한석규 선배처럼 되고 싶다"라고 말하자 류준열은 "그럼 우리의 첫 작품은 '트래블러'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깔레따 부에나 해변은 에메랄드 빛으로 빛나고 있었다. 수영복 바지를 입고 온 류준열은 단숨에 바다로 뛰어들었고 이제훈은 바지가 벗겨질까봐 잠시 망설이다 수영복을 빌려 입고 입수를 했다. 두 사람은 파란 바다를 온 몸으로 만끽했다.

이날 여행에 대해 이제훈은 "자연보다는 도시를 좋아했다. 많은 사람이 있고 구경할 것들이 많고 그런데 이번에 와서 제대로 느꼈다. 이것이 자연이구나"라고 소감을 전했다. 류준열은 "돌아가면 여기서 다짐했던 것들이 흔들리겠지만 도시에서의 생각과 여기에서의 생각은 다른 것 같다"라고 특별한 하루에 느낀 특별한 감정을 전했다.


[영상] 'Hot'한 아이돌, 출국 현장 모음

[STAR K] 아이돌의 매력발산 현장, 아이돌리그 보러가기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