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트래블러' 이제훈X류준열, 도시보다 자연 '깔레따 부에나' 만끽 (종합)

JTBC '트래블러' 방송캡쳐
[헤럴드POP=박영란 기자]이제훈과 류준열이 까사 주인의 추천으로 깔레따 부에나 해변을 찾았다.

28일 방송된 JTBC '트래블러'에서는 이제훈과 류준열이 깔레따 부에나 해변을 찾아 자연을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아침 식사를 마친 류준열이 숙소 주인에게 해변을 추천해달라고 하자 주인은 깔레다 부에나를 추천했다. 이제훈과 류준열은 옥상에서 여행과 인생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이어 자전거를 빌려 해변으로 향했다. 이어 이제훈은 "얼마 만의 자전거냐?"라며 풍경에 감탄했다.

와이파이 존을 찾아 뜨리니나다 숙소를 알아본 류준열은 쿠바의 인터넷으로 숙소 예약이 어렵자 직접 발로 찾아 나서기로 했다. 버스를 예약하러 가는 도중 까사 주인을 만났다. 렌터카 사무실을 운영 중인 까사 주인의 도움으로 렌터카를 빌리려고 했지만 일정이 맞지 않아 포기했다.

렌터카 예약에 실패한 류준열과 이제훈은 쿠바 버스 비아술 예약을 했다. 표를 바로 구매하지 못하는 쿠바의 시스템에 류준열은 "느리지만 낭만적이다"라고 말했다.

류준열과 이제훈이 자전거를 타고 이동하던 중 이상한 소리가 났다. 이제훈의 자전거 체인이 고장 난 것이었다. 이제훈은 "어쩌지. 나 못 가는 건가"라며 당황해 했다. 류준열은 침착하게 맨손으로 이제훈의 자전거 체인을 고쳤다. 이제훈은 하나 남은 물티슈를 꺼내 류준열에게 건네며 "여행전문가가 있어 나를 살려줬다" 라며 말했다. 류준열은 "나중에 바퀴벌레 나오면 잡아줘라"라고 답해 브로맨스를 보여줬다.

지상 낙원 깔레따 부에나에 도착한 이제훈과 류준열은 웰컴 드링크로 모히또를 선택했다. 이제훈은 "여행 중에 먹었던 모히또 중에서 지금이 제일 맛있다"라며 극찬했다.

점심을 먹으러 쿠바 현지 뷔페식 레스토랑으로 이동했다. 이제훈의 배려에 류준열은 "역시 형. 혼자보단 둘"이라며 여행 파트너 이제훈에 대한 만족을 표현했다. 류준열은 쿠바에서 먹은 음식이 제일 맛있다며 성공적인 점심을 마쳤다.

깔레따 부에나 해변에 자리를 잡은 류준열과 이제훈은 먼저 휴식을 취했다. 휴식을 취하며 이제훈과 류준열은 인생 이야기를 나눴다.

이제훈이 먼저 류준열에게 "안경을 써도 사람들이 알아보지 않느냐?"라고 물었다. 류준열은 "친구들과 축구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한다. 안경을 쓰지 않아도 사람들은 나를 못 알아보더라"라고 답했다.

이어 이제훈의 힘들었던 과거 신인 시절을 이야기했다. 이제훈은 "김종욱 찾기 촬영 당시 임수정 선배가 회식 장면 촬영에 자신의 옆자리에 앉으라고 배려해주셨다. 감동이었다"라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어 임수정 선배를 다시 한번 만나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제훈은 "나도 너랑 최민식 선배와 한석규 선배처럼 되고 싶다"라고 말하자 류준열이 "이게 트래블러가 첫 작품이다"라고 말했다.

깔레따 부에나 해변에 먼저 입수한 류준열을 보고 이제훈이 고민했다. 바지가 헐렁해서 수영을 망설이는 이제훈에게 류준열이 다이빙 추천했다. 바지가 벗겨질까 봐 걱정하는 이제훈에게 류준열은 "안 뛰어도 괜찮다. 나 혼자 놀다와도 된다"라며 이제훈을 안심시켰다.

이제훈 마침내 입수를 결심했다. 입수 후 바지춤이 벗겨지려 하자 이제훈은 다이빙을 포기하려고 했다. 이어 이제훈은 "안 들어가려고 했는데 네가 들어가니깐 너무 들어가고 싶다"라며 아쉬워했다. 아쉬워하는 이제훈을 위해 담당피디가 수영복을 빌려줬다. 이제훈과 류준열은 깔레따 부에나를 만끽했다.

이제훈은 "자연보다는 도시를 좋아했다. 많은 사람이 있고 구경할 것들이 많고 그런데 이번에 와서 제대로 느꼈다. 이것이 자연이구나"라고 깔레따 부에나 해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류준열은 "일상으로 돌아가면 여기서 다짐했던 것들이 흔들리겠지만 도시에서의 생각과 여기에서의 생각은 다른 것 같다"라고 하루를 깔레따 부에나 해변에서의 하루를 마무리 지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