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트래블러' 이제훈x류준열, 카리브해에서 더욱 '깊어진 브로케미'[종합]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트래블러' 이제훈과 류준열의 케미가 깊어졌다.

28일 방송된 JTBC '트래블러'에서는 쿠바 쁠라야 히론에서 자유로운 하루를 보내는 류준열과 이제훈의 하루가 공개됐다.

이날 두 사람은 자전거를 타고 시내 와이파이존으로 향했다. 날씨도 매우 화장해 두 사람은 "좋다"를 연발하며 길을 따라 거침없이 달리기 시작했다. 인터넷존에 도착한 두 사람은 뜨리니다드로 향하는 버스와 숙소를 예약하려고 했고, 이때 카사 주인이 렌트카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음을 확인하고 반가워했다.

류준열은 바로 사무실로 들어가 카사 주인과 협상을 시작했고, 류준열이 원하던 올드카는 구할 수 없었고, 택시비용 보다 싼 금액이어서 두 사람은 결국 렌트카로 결정을 했다. 하지만 사장님은 "내일은 차가 없다. 다음주 수요일이나 되야 있다"고 말해 두 사람은 결국 발길을 돌렸다.

결국 두 사람은 뜨리니다드로 향하는 버스를 예약했고 다시 길을 떠났다. 두 사람은 자전거를 타고 있는 서로의 모습을 찍어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런데 이때 이제훈의 자전거에서 둔탁한 소리가 나기 시작했고, 알고보니 자전거 체인이 나간 것. 결국 해결사 류준열이 이제훈의 자전거 체인을 완벽하게 고쳐줬고, 이제훈은 "네 덕에 살았다. 여행 전문가가 나를 살렸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앞서거니, 뒤서거니 페달을 구르며 잠시 잊었던 자유로움을 발산하던 그들은 우연히 작은 오솔길을 발견했다. 이끌리듯 들어간 그곳에서 비밀스러운 장소를 발견하고 감동을 느꼈다.

이제훈은 "여기에만 있어도 좋다"라며 감격했지만 두 사람은 깔레따 부에나로 발길을 돌렸다.

깔레따 부에나는 방파제처럼 파도를 막아 생긴 천연수영장이며, 약간의 입장료만 내면 점심과 음료까지 제공해주는 곳으로, 그곳에 도착한 두 사람은 입장료를 지불하고 바로 음료를 마시며 "꿀맛이다"를 연발했다.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그늘 아래 누워 서로 작품에 출연했던 것을 서로 이야기 했고, 이제훈은 "상업영화 첫 조연으로 출연한 영화가 '김종욱찾기'였다. 그때 회식 장면을 찍는 신이 있었는데, 그때 임수정 선배님 옆자리에 앉게 됐는데, 임수정 선배가 카메라에 잘 나오라고 옆에 붙으라고 했다. 너무 감동이었다. 편하게 붙어서 얼굴 잘 나오게 연기하라고 배려해줬다. 주연배우의 배려구나 감동했다"고 그때를 회상했다.

또 이제훈은 "살면서 연예인에게 3번 사인을 받았고, 첫 번째 사인을 받은 게 한석규 선배님이었고, 그 이후 영화 '파파로티'에서 만나게 됐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때 이제훈은 "지금 이러고 있으니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라는 영화가 떠오른다"고 말했고, 류준열은 "형 아까 눈썹 떼 줄때"라며 놀랐다. 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이탈리아 여름을 배경으로 두 남자의 사랑을 그린 이야기였던 것.

잠시 그늘 아래서 휴식을 취한 두 사람은 바닷가 바로 앞 명당에 자리를 잡고, 물 속으로 뛰어들려고 준비를 하다 망설이기 시작했다. 알고보니 이제훈은 수영복을 안 챙겨 왔던 것. 입수를 압둔 이제훈은 "바지는 안 벗겨 지겠지?"라며 걱정으로 물속에 쉽게 들어가지 못했다. 결굴 이제훈은 PD의 수영복을 빌려 입고 물속에 뛰어들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바닷가에서 수영을 즐긴 두 사람을 일몰을 보러 아까 잠시 찾아간 오솔길로 향했다. 일몰을 보던 이제훈은 "영화가 예술이 아니다. 자연이 예술이다"라는 명언(?)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