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서유리 자리 꿰찬 아이즈원 안유진 "아빠 대신 마리텔 지켜요"…나이·키는?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신사옥에서 열린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가수 안유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유리 자리 꿰찬 아이즈원 안유진 "아빠 대신 마리텔 지켜요"…나이·키는?

아이즈원 안유진이 마리텔하우스의 막내딸이 됐다.

29일 방송된 MBC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에서 안유진은 나이도, 이름도, 직업까지 모든 것이 미스터리한 집 주인의 막내딸로 변신했다. 기부에 큰 뜻을 품은 아버지의 지시에 따라 집으로 초대된 사람들의 방송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각 방의 실시간 모금 상황 체크는 물론 모니터링까지 수행한다.

안유진은 마리텔 저택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할 손님이 모두 모이자 '마리텔 V2'에 새롭게 적용된 룰을 설명했다. 순위경쟁을 벌이던 지난 시즌과 달리 V2부터는 후원을 위한 기부금을 함께 달성해야 하는 공동의 목표가 주어졌다. 해당 기부금은 주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되며, 만약 이날 모인 팀이 목표 후원금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저택에서 빠져나갈 수 없는 패널티가 주어진다.

안유진은 제작발표회에서 "마리텔 하우스를 아빠 대신 지키는 막내딸을 맡았다. 손님들이 편하게 생방송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역할이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막내딸이 되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아이즈원 안유진은 2003년생으로 올해 17살이며 키는 168.6cm이다.

디지털편성부 multi@busan.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