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배틀트립] ‘아낭네(아재들이 다낭으로 여행가네) 투어’ 베트남 옥수수우유 꿀맛에 “수입하고 싶네”




김승수 강경준이 베트남 다낭 여행 설계에 나섰다.

30일 방송된 KBS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봄 해외 여행지’를 주제로 꾸며졌다.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최강 여행 설계자’ 김승수-강경준과 최은경-안선영이 출격했다. 이번주에는 ‘베트남 다낭’으로 떠난 김승수-강경준의 ‘아낭네(아재들이 다낭으로 여행을 가네) 투어’가 공개됐다.

김승수-강경준은 가자마자 먹부림의 로망을 실현했다. 두 사람의 여행지인 ‘베트남 다낭’은 가성비 좋기로 손꼽히는 여행지. 이에 김승수-강경준은 현지인들이 아침식사로 즐긴다는 보네, 옥수수 우유 먹방을 시작으로 여행의 첫 단추를 채웠다.

보네가 나오기에 앞서 두 사람은 현지 음료를 하나 더 시켰다. 바로 옥수수우유였다. 맛은 기대 이상이었다. 강경준은 “옥수수 우유 너무 맛있었다”며 “수입하고 싶었다”고까지 말했다. 결국 두 사람은 옥수수 우유를 4개 더 시켰다.

한편 ‘배틀트립’은 연예인의 초경량, 초근접 밀착 여행이다. ‘여행설계자’가 직접 제안한 루트를 따라 누구든지 언제든 떠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여행자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실속있는 여행정보와 n가지 꿀팁까지 알려주는 여행기가 펼쳐진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석희 kmnews@kbsmedia.co.kr

Copyrights ⓒ KBS & KBS Medi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