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전체 가구의 약 18%(약 3백 60만 가구)가 총 천만 마리 이상의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다 이름 하여 반려동물 천만 시대가 온 것이다. 반려동물은 더이상 동물 그 자체로서의 의미가 아닌, 함께 살아가는 반려자, 나의 친구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람이 증가한 만큼 반려동물 관련 시장(분양, 애견·애묘 용품, 수제 간식 등) 이 눈에 띄게 성장을 하고 있는 가운데, 그 중 가장 수요가 증가된 것은 반려동물의 분양이다.

오히려 몇몇 판매자들의 잇속 챙기기에 바쁜 분양업체들이 늘어나 건강한 반려동물을 분양 받는 것은 더 어려워졌으며 그에 따른 피해사례도 허다하다.

사람들의 반려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실상이지만 건강한 고양이, 강아지로 입양을 돕고 있는 분양샵은 현저히 적어 문제가 되고 있는 이 시점,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이라는 슬로건을 당당히 내세우며 건강한 고양이, 강아지로만 선별해 분양을 돕고 있는 부산고양이분양, 부산강아지분양 미유펫 애견샵이 애견인, 애묘인들에게 꾸준한 신뢰를 받으며 각종 sns에 널리 알려지고 있어 전국 각지에서 미유펫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해당 브랜드에서는 현재 다가오는 봄철을 맞이해 견종, 묘종 최대 80%할인이벤트 및 무료분양 진행 중에 있다.

더불어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현재 부산, 대구, 울산, 진주, 전주, 광주, 천안, 인천, 대전, 순천 등 전국 각지에서 운영중인 대형 프랜차이즈로 운영되고 있어 가까운 위치에서 분양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은 자체 동물병원으로 운영중이며 전문 수의사가 어린동물들에게 치명적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 3대 질병을 사전에 검사하여 통과한 아이들을 선별하여 분양을 하는 것과 동시에 가정으로 들이기 전 건강검진을 하여 보내고 있어 애견인, 애묘인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 애견분양 미유펫에서는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품종인 말티푸(말티즈+푸들), 말티즈, 푸들 이외에도 프렌치불독, 샤페이, 보스턴테리어,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웰시코기 등 이색적인 외모의 견종들과 묘종으로는 셀커크랙스, 아메리칸컬, 노르웨이숲, 메인쿤 등 다양한 품종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더불어 광주고양이분양, 광주강아지분양 체크중인 고객들은 본점인 미유펫 광주점을 통해 나의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에 알맞은 반려동물로 입양 받아 갈 수 있게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펫플래너가 1:1상담을 통해 소비자의 생활패턴에 맞는 강아지와 고양이 종을 선택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또한 전주고양이분양, 전주강아지분양으로 입양을 하려 check 중이지만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이 있다면 최근 오픈한 미유펫 전주점에서는 직접 데려가 주는 서비스를 이용해 전국 어디에서든지 빠르고 안전하게 가정으로 보내주고 있으며 대중적인 품종이외에도 희귀한 품종들도 분양 받을 수 있다.

현재 순천, 전주, 목포, 담양, 곡성, 광양, 구례, 장성, 고흥, 나주, 화순, 보성, 장흥, 해남, 강진, 함평, 영광, 완산, 군산, 덕진, 익산, 정읍, 고창, 김제, 무주, 순창, 완주 등 (전라남도, 전라북도)지역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한 애묘인, 애견인들이 꾸준히 발걸음을 향하고 있다고 한다.

프리미엄 애견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관계자는 "건강한 고양이, 강아지의 분양과 그 이후에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차후관리시스템에도 신경을 쓰겠다"는 말을 전했으며 또한 "평생을 함께해야 하는 가족의 일원으로써 신중한 판단과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하다"는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