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전문 브랜드인 블랙루즈에서 봄시즌을 맞이해 랄라블라 한정판 '무드 인 코랄'을 출시했다.
 
블랙루즈는 SNS를 통해 가성비가 좋기로 알려진 브랜드로, 특히 에어핏벨벳틴트는 10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시즌3까지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랄라블라와의 협업으로 출시하게 된 ‘Mood in Coral’ 역시 에어핏 벨벳틴트의 미니 사이즈 총 3가지 컬러 ML01 딸기코랄, ML02 로즈코랄, ML03 살구코랄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9년 팬톤 컬러인 리빙코랄 패키지로 봄의 산뜻함을 담고 있다.
 
그동안 크리스마스와 발렌타인데이 기념 한정판을 출시해온 블랙루즈에서는 “랄라블라 입점과 함께 높아진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한정판을 출시하게 됐다”며 “3월 28일부터 4주간 한정판매 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H&B 스토어인 랄라블라와의 협업으로 오직 랄라블라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경우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랄라블라 매장에서 무드인코랄 제품을 구매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랄라블라 상품권 및 블랙루즈의 인기제품들을 증정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랙루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