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블랙루즈×랄라블라 콜라보 한정판 ‘무드 인 코랄’ 출시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9-03-28 09:00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블랙루즈에서 출시한 3번째 미니키트 시리즈‘무드 인 코랄'

블랙루즈에서 출시한 3번째 미니키트 시리즈‘무드 인 코랄'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블랙루즈에서 3번째 미니키트 시리즈인 ‘무드 인 코랄’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발렌타인데이에 이은 3번째 미니키트로 기존 블랙루즈의 대표 제품인 에어핏벨벳틴트의 미니사이즈 틴트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Mood in Coral’은 맑은 레드 베이스에 핑크가 가미된 1호 딸기코랄, 로즈에 코랄을 섞은 톤다운 데일리 코랄컬러의 2호 로즈코랄, 살구빛에 코랄을 섞어 더욱 부드럽고 소프트한 감성의 3호 살구코랄로 구성되어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블랙루즈 관계자는 “랄라블라 입점 이후 높아진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랄라블라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따뜻한 봄의 감성을 가득 담은 스페셜 코랄 제품을 정가 25,000원에서 할인가 12,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무드인코랄은 3월 28일부터 한달간 전국 랄라블라 매장 및 랄라블라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랄라블라 매장에서 무드인코랄 제품을 구매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랄라블라 상품권 및 블랙루즈의 인기제품들을 증정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랙루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