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잼라이브 있잖아요 그거 비트코인 안해봐서 모르지만 비트코인같은거는 아니겠죠?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11
  • 채택률70.2%
  • 마감률85.7%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1.26 조회수 3,302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26%최근답변 2023.08.06.
우주신
프로필 사진
잼라이브.. 그냥 상금 나눠먹는 앱입니다
간신히 출금 해봤는데 아직 돈 안들어오네요
이자식들 일 안하냐
2번째 답변
빗썸 사이버 상담센터
채택답변수 105
영웅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빗썸 사이버상담센터 입니다.

문의하신 플랫폼은 비트코인과는 관련이 없는 플랫폼으로 확인됩니다.

2019년에도 암호화폐에 대한 높은 관심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건전하고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암호화폐 거래 이용시 유의 사항을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암호화폐는 정부가 보증하는 법정화폐가 아닙니다.
이에, 규제나 시장 환경 변화에 따라 암호화폐 가치가 부정적, 긍정적 영향을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주식시장과 같은 상하한 가격 제한 폭이 없으며, 24시간 전 세계에서 거래가 이루어 지다 보니 기존 주식시장의 안전장치들을 그대로 적용할 수도 없습니다.
변동성은 더욱 커질 수 있으며 , 가치 변동률이 제한 없이 급변하여 막대한 손실, 이익이 발생할수있습니다.
신중한 검증 과정 없이 무분별한 거래를 감행하는 경우 막대한 자산손실 우려가 있으니 무리한 투자는 꼭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수시로 발생하는 가격 급등락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 건전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해 빗썸에서는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트코인 외 73종의 암호화폐 거래가 가능하며, 빗썸 홈페이지 (www.bithumb.com) 및 모바일 버전 앱을 통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최초 가입 신규 회원일 경우 이벤트로 제공되는 3000 빗썸캐시로 원하시는 암호화폐 매수 또한 가능합니다.
 
보다 믿음직한 거래소를 선택하시어 성공적인 투자 진행하시기 바라며,
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빗썸상담센터(1661-556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진이의 고민상담소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152
수호신 열심답변자 eXpert
프로필 사진

#추심상담 #신용채무관리 #블로거

개인 신용, 회복 11위, 신용, 파산 7위, 사기 29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잼라이브는 그냥 라이브퀴즈 사이트입니다.

거기서 현금을 받거나 포인트도 나오는데 
그 포인트는 가상화폐가 아니고 사이트 내에서 사용하는 포인트에 불과합니다.
진이의 고민상담소님과 자세한 1:1 상담하고 싶다면?
eXpert 상담 지금 바로 이용해보세요.

생활 지식에 대한 구체적인 상담

[추천 대상 / 어떤 사람이 받으면 좋은가요? ] 생활 전반에 대해서 고민이 있으신 분과 같이 해결책을 찾아 드립니다. ​ ​ [상품 소개 / 상품을 소개합니다.] 기본 10분간 채팅 상담으로 진행되고 상황에 따라서 10분 추가 부분까지는 추가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긴급한 상담이나 채팅이 어려운 상황에서는 음성통화로도 진행될 수 있습니다. ​ ​ [엑스퍼트 소개 / 엑스퍼트를 소개합니다.] 10년 이상 다양한 분야에서 지식in 답변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제 네임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진행 절차 / 어떻게 진행될까요? / 진행 순서를 소개합니다.] 중 택 1 1) 상품을 구매하면 1:1 대화방이 열립니다. ​ ​2) 구매자님이 대화방에서 '상담을 원하는 주제, 상담 가능한 시간'을 작성합니다. 상세한 내용으로 작성하실수록 짧은 시간으로 충실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3) 엑스퍼트가 대화방에 접속하여 상담 시작 요청을 합니다. ​ ​4) '네'를 눌러 시작 요청을 수락하면 상담이 시작 됩니다. ​ 5) 구매자님이 상담을 받고 싶은 내용을 설명하고 이후 채팅이나 전화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10분까지 추가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 ​ [운영 시간 /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운영 시간을 참고해 주세요.] 중 택 1 평일 오전 10:00 ~ 오후 6:00

판매가5,000 / 상담 10

1:1 건당 상담

[추천 대상 / 어떤 사람이 받으면 좋은가요? ] 생활 전반에 대해서 고민이 있으신 분과 같이 해결책을 찾아 드립니다. ​ ​ [상품 소개 / 상품을 소개합니다.] 기본 10분간 채팅 상담으로 진행되고 상황에 따라서 10분 추가 부분까지는 추가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긴급한 상담이나 채팅이 어려운 상황에서는 음성통화로도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원하시는 해결책에 대해서 3일 이내로 문자, 이메일, 전화 등으로 답변드립니다. 1회에 한해서 무료로 추가 답변 드립니다. ​ ​ [엑스퍼트 소개 / 누가 진행하나요? / 엑스퍼트를 소개합니다.] 중 택 1 10년 이상 다양한 분야에서 지식in 답변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제 네임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진행 절차 / 진행 순서를 소개합니다.] 1) 상품을 구매하면 1:1 대화방이 열립니다. ​ 2) 구매자님이 대화방에서 '상담을 원하는 주제, 상담 가능한 시간'을 작성합니다. 상세한 내용으로 작성하실수록 짧은 시간으로 충실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3) 엑스퍼트가 대화방에 접속하여 상담 시작 요청을 합니다. ​ 4) '네'를 눌러 시작 요청을 수락하면 상담이 시작 됩니다. ​ 5) 구매자님이 상담을 받고 싶은 내용을 설명하고 이후 채팅이나 전화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 6) 3일 내로 문자나 이메일, 전화 등으로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며, 원하시는 경우 1회에 한해서 무료로 추가 답변을 드립니다. ​ ​ [운영 시간 / 운영 시간을 참고해 주세요.] 평일 오전 10:00 ~ 오후 6:00 ​

판매가10,000 / 작업의뢰 3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5번째 답변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퀴즈풀고 돈벌어요
퀴즈 1건당 100~1000원
✔당일출금✔
문의는 nnyy111
http://www.quiznara.kr/q.php?id=kny5187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7번째 답변
naoe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과자 부스러기 이벤트할때는 계수수랑하고 당첨자 아이디까지 실시간 뜨는데...잼투자하는 이벤트당첨은 수량. 당첨자 아이뒤 실시간으로 나오지 않아서 다써버리게 되내요.몇개월동안 모아둔 잼이 한번에 나가니 허무하내요 이런게 잼라이브....과자부스러기처럼 수량만이라라도 실시간으로 표시해주세요 혹한 상품 하나올려놓고 잼라이브 신청자들 잼코인 한방에 걷어드리지 말고..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개 더보기 현재 페이지5/전체 페이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