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해치’ 정문성, 궐 안에서 살인폭주… 정일우가 목격했다 (종합)

SBS ‘해치’ 방송화면 캡처
[헤럴드POP=황미례 기자]‘해치’ 정일우와 박문수가 전세역전된 가운데 정문성의 폭주가 시작됐다.

1일 방송된 SBS ‘해치’에서는 세제이금(정일우 분)의 전세가 완전히 역전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경종(한승현 분)이 이금에게 죄를 고하라고 했고 이금은 “역심을 품은 적도, 반역을 도모한 적도 없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에 경종이 위관을 시작하려고 했고 민진헌은 “오늘의 이 친국을 받들 수 없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세제는 그 어떤 혐의도 없다”며 “그 사실을 이미 오래전부터 익히 알고 있다. 그 사실을 알고 있는 건 나 뿐이 아닐 걸. 전하도 알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결국 민진헌이 추국을 중단시키게 됐고, 경종은 “내가 아무 죄도 없는 세제를 몰아세운 것이냐”며 분노했다.

이금은 민진헌을 찾아가 “정말로 내 손을 잡아줄 지 몰랐다”며 감사인사를 표했다. 이어 민진헌은 “결단코 우리 길은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라며 거부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같은 배, 이 파도를 넘어봐라”며 “그 후엔 다시 저하를 밀어낼 것”이라 경고했다.

박문수(권율 분)도 이 사실을 알게 됐다. 이금은 박문수를 찾았고 이 일의 배후를 알아야겠다고 전했다. 박문수는 위병주(한성진 분)의 뒤를 밟겠다고 선언했고 이금은 궤서로 전한 달문(박훈 분)을 찾아야한다고 말했다.

이때 이금은 이탄을 찾아갔다 이어 이탄 옆에 있는 달문을 보며 “민진현의 개였다. 나한테도 불더니, 이젠 밀풍군의 사냥개냐”라며 “내가 전에 말했던 권력, 내가 있기엔 무너질 것 같냐”며 달문에게 배신감이 든듯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달문이 보냈던 궤서의 뜻을 알아냈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이야기하려고 달문이 보는 앞에서 괘서를 언급했다.

이어 달문은 이탄에게 “이렇게 된 이상 난 돌아갈 곳이 없다”며 “군대감이 살아야 내 식솔도 산다. 아무정보도 주지 않고 군대감이 살아야 내 식솔도 산다, 아무 정보도 주지 않고 내가 뭘 할 수 있는 거냐”고 말했다. 그러면서 달문은 이금이 괘서의 숨겨진 뜻을 알았다고 기뻐했다. 달문은 군태에게 “밀풍군이 내게 정보를 넘겼다, 이제부터 이걸로 밀풍군을 사냥한다”고 말했다.

박문수는 도지광(한지상 분)을 찾아왔다. 두 사람은 살벌한 눈빛과 칼부림을 펼쳤다. 그 사이, 달문 역시 밀풍군의 배후세력들을 찾았고 칼부림 싸움에서 제압했다. 박문수에게 판세가 기울인듯 보였지만 뒤에서 역공을 받아 칼에 찔렸다. 그리고 이러한 가운데 이금이 나타나 화를 쐈고 도지광까지 저격해 박문수를 구했다. 이금은 박문수에 손을 잡으며 “이제 밀풍군을 잡아야한다”고 말했다.

이탄은 자신을 잡기 위해 온 세력들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숨었고 이내 위치가 들키자 궐 안에서 살인 폭주를 했다.

급기야 얼굴에 피 범벅이가 된 채로 경종까지 찾아왔고, 이금은 이를 목격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