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고준희, 법적대응 예고…승리 루머에 ‘퍼퓸’ 최종 하차까지 “피해자 됐다”(종합)

고준희 법적대응, 드라마 퍼퓸 하차 승리 루머 시달려 사진=DB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배우 고준희가 승리 카톡방 루머에 휩싸여 드라마 ‘퍼퓸’ 출연 하차설이 일었다. 당시 그는 ‘긍정 검토’라고 했으나 결국 최종 하차했으며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지난 1일 KBS2 드라마 ‘퍼퓸’ 제작사 호가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고준희가 ‘퍼퓸’에 출연하지 않는 걸로 최종 합의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23일 오후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이후 고준희가 승리가 속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해외 투자자 접대 자리에 초대된 여배우로 언급됐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고준희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아니에요”라고 루머를 부인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논란은 더욱 커져갔으며 ‘퍼퓸’ 출연 하차설 또한 제기됐다. 소속사 측은 “하차가 아니다.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하차에 대한 선을 그었다. 그러나 결국 고준희는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된 것이다.

이 모든 상황의 근본적인 발단은 승리와 관련된 루머였다. 고준희는 이와 관련해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로 인한 터무니 없는 소문들로 인해 제가 사랑하는 가족들과 팬분들이 상처받는 것을 더는 침묵할 수 없다”며 “나와 무관한 일이기에 일일이 대응하지 않았다. 하지만 상황은 하루하루 걷잡을 수 없이 눈덩이처럼 커져갔다”고 호소했다.

이어 “나는 내 의도, 진실과는 무관하게 타인에 의해 소문의 중심이 됐고 여배우로서 수치스러운 상황에 있는 피해자가 됐다”며 “허위사실을 유포 및 재생산하는 등 불법행위를 하는 분들에 대해 절대 선처 없이 법적으로 대응할 것이다. 나의 결백함은 앞으로 검찰 수사 과정 등에 명명백백히 밝힐 것”이라고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