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매월 4일 '사(4)은품데이' 마련...할인·사은품·적립금 증정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티몬은 매월 4일을 '사(4)은품데이'로 정하고, 이날 하루 동안 해당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 및 적립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사은품데이 기획전에는 가전, 가구, 식품, 여행 등 250여개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이 상품 중 한 가지만 구매해도 사은품이 증정된다. 상품에 따라 일반 사은품, 본품과 동일한 상품을 1개 더 증정하는 1+1, 구매금액별 사은품, 기프티콘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대표 상품은 가전과 가구류다.

위닉스 세탁 건조기(HB8M80-HWK)는 온라인 최저가 수준인 94만9000원에 구입하면 위닉스 제로블랙 공기청정기(AES330-S0)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제로블랙 공기청정기는 온라인 구매가 20만원 상당의 제품이다.

에몬스 가구의 원목 책상(로코 고무나무 서랍형 원목책상 1200) 11만9000원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고무나무 원목 책꽂이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또 ▲퀸메이드 에어 서큘레이터(UCLD-3000W) ▲국내산 양념 돼지갈비 400g ▲닥터에이지 시카 퍼스트셀 에센스 ▲땡큐펫 애견수제간식 ▲노루 하우홈 탈취제 ▲히말라야 핑크솔트 주방세제 ▲임실치즈롤 등을 구입하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준다.

더불어 사은품 기획전 상품이 아니더라도 4일 하루 동안 티몬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상품마다 1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복수로 적립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30일까지다.

티몬은 4일 하루 동안 '4000원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와 '400원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jabongdo@xportsnews.com / 사진=티몬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