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14개 뷰티 브랜드가 공개한∼ 2016 최고의 베스트셀러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동아일보]
올 한해 어떤 뷰티 제품들이 가장 인기를 모았을까? 요즘 핫한 14개 뷰티 브랜드에서 가장 많이 팔린 최고의 베스트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

우주 생물학 전문가 알렝 콜리지 박사가 개발한 업-코에지용(Up-Coh´esion)TM 탄력 기술을 반영한 안티에이징 크림. 중력을 거스른 듯,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주며 부드러운 텍스처가 주름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꿔준다. 50mL 15만5천원 대.




달팡

뤼미에르 에쌍시엘 일루미네이팅 오일 세럼


탠저린, 오렌지, 네놀리, 로즈, 일랑일랑, 시더우드, 진저, 이렇게 일곱 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세럼. 피부의 칙칙함을 없애주고 풍부한 수분을 채워 광채 나는 활력 있는 피부로 만든다. 30mL 10만원 대.





동인비

진에센스


농축 홍삼 활성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이며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정제수 대신 홍삼 응축수와 홍삼오일을 진하게 담았다. 고농도의 홍삼 사포닌이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50mL 22만원 대.





엘리자베스아덴

수퍼스타트 스킨리뉴얼 부스터


피부의 가장 바깥쪽에 있는 각질층이 건강할 수 있도록 하는 스킨케어 제품. 피부 본연의 방어력과 재생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표피를 건강하게 만들어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30mL 8만5천원 대. 50mL 12만원 대.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에센스-인-로


클렌징 후 바로 사용하는 프리-세럼 트리트먼트 에센스. 독자적인 성분인 캐비아 워터, 캐비아 추출물, 쎌루라 콤플렉스가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트리트먼트 제품의 효능을 극대화해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150mL 29만5천원 대.





바비브라운

너리싱 립 칼라


식물성 오일 베이스와 비타민C·E를 함유해 뛰어난 발색력을 가진 립스틱. 24시간 지속되는 보습을 더해주며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탄력 있고 매끄러운 입술로 가꾼다. 2.3g 3만8천원 대.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


민감한 트러블 피부를 케어해주는 워터 젤 타입의 세럼. 피부 깊숙한 곳까지 불가리안 로즈오일의 영양성분을 전달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피부 톤을 맑게 가꿔주고 수분을 공급한다. 35mL 4만9천원 대.





샹테카이

퓨어 로즈워터


프랑스 남부 그라스 지방의 장미를 사용해 만들었다. 비타민 C를 공급하며 정화, 항균 작용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꾼다. 피부의 자연 치유력을 높이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100mL 9만8천원 대.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노화, 외부자극,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돕는 안티 링클 파워 세럼.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손상 받은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만든다.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하며, 그린 플로럴 향이 기분을 안정시켜 일상에 활력을 준다. 30mL 9만5000원 대, 50mL 14만7000원 대.




이솝

루센트 페이셜 컨센트레이트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밝고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고농축 비타민 세럼.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톤을 밝고 화사하게 한다.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60mL 14만원 대.




닥터 브로너스

얼 그레이 퓨어 캐스틸 솝


미국 공정무역 커피 & 티 브랜드 이퀄 익스체인지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얼그레이 티 잎 추출물을 함유했다.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과 보습을 선사한다. 해독, 살균 효과가 있어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240mL 1만2천5백원 대. 475mL 2만원 대.




네오젠

더마로지 바이오 필 거즈 필링 그린티


100% 순면 거즈에 필링 효과가 뛰어난 그린티 세럼이 함유돼 묵은 각질과 늘어진 모공까지 동시에 케어해준다. 녹차의 미네랄 성분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피부 겉 표면뿐 아니라 잔주름, 미세한 피부 결 사이사이까지 빈틈없이 작용하며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한다. 200mL, 30매, 2만2천9백원 대.




아모레퍼시픽

더 에센셜 크림 플루이드


가볍고 산뜻한 플루이드 제형에 크림의 풍부한 영양 성분을 담았다. 제주 여린 녹차 잎의 성분이 마이크로 캡슐에 담겨 피부에 흡수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윤기를 개선한다. 90mL 12만원 대.




크리니크

치크 팝


자연스럽게 발그스름한 볼을 연출하는 블러셔. 피부에 가볍게 발리며 생기 넘치는 컬러감을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으며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선명한 컬러감을 낸다. 3g 3만원 대.

기획/계수미 전문기자 soomee@donga.com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동아일보 단독 / 동아일보 공식 페이스북
▶ 어제 못본 TV 명장면이 궁금하다면 'VODA'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