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한 방에서 잔 적도 있어"...'라스' 홍석천X왁스, 허물없는 절친 [SC리뷰]

[스포즈조선닷컴 이우주 수습기자] '라스' 홍석천과 왁스가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단짝 쓴짝 아무짝' 특집으로 꾸며져 개그맨 박수홍, 손헌수, 방송인 홍석천, 가수 왁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왁스와 홍석천은 허물 없는 절친 사이임을 인증했다. "왁스의 공개구혼을 위해 나왔다"는 홍석천은 정작 "실제로 (왁스가) 남자친구가 생기면 좋을 것 같냐"는 질문에 답을 못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MC들은 "남자 모습을 한 너무 친한 언니다. 연애를 방해하는 전형적인 친한 언니의 질투"라며 웃었다.

두 사람은 10년 동안 알고 지낸 절친이라고. 왁스는 홍석천과 친해진 계기에 대해 "가게에 밥을 먹으러 갔는데 굉장히 잘해줬다. 그게 부담스러웠는데 2~3번 만에 마음을 열게 됐다"고 밝혔다. 홍석천 역시 "난 주변 고민을 다 들어준다. SNS 다이렉트 메시지 보내는 분들의 답장도 전부 해준다. 그런데 내 고민은 왁스에게만 상담한다"고 고백했다. 왁스는 홍석천과 너무 붙어 다녀서 남자친구가 없는 것 같다며 "음이 너무 세서 남자친구가 안 생기나 하는 고민을 한 적이 있다"고 토로했다. 이에 홍석천은 "내가 클럽을 데리고 가도 나 같은 부류만 있는 클럽을 데리고 가니까 죄다 음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또 왁스는 "나이만 먹고 아이를 못 낳은 게 아쉬워서 오빠한테 '애를 갖고 싶다'고 했다. 그런데 오빠가 '나랑 낳을래?'라고 하더라"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홍석천은 "나도 애를 못 낳았으니 인공수정으로 아이를 낳자고 농담한 거다"라고 수습했다. 홍석천은 왁스의 문자 한 통에 눈물을 쏟은 적도 있다고. 홍석천은 "왁스가 어느날 '내 지난 10년을 책임져'라는 문자를 보냈다. 내가 큰 실수를 했구나 싶었다. 온갖 추측을 하면서 '내가 미안해. 너한테서 멀어져야 할 것 같아'고 보냈다"고 밝혔다. 그러나 왁스의 문자는 별 의미 없는 투정이었다. 왁스는 홍석천의 문자에 '뭐래'라는 답을 보내 상황을 종결시켰다며 '진심으로 그랬던 건 아니다. 그냥 사소한 투정이었다'고 말해 홍석천을 안심시켰다.

두 사람은 여행갈 때 한 방에서 잔 적도 있을 정도로 거리낌 없는 사이였다. 왁스는 "굳이 방을 따로 잡지 않는다. 다 알지 않냐. 아무리 한 방에 있어도 괜찮다. 솔직히 (여자인) 내가 여기서 제일 안전할 거다"며 "정말 모르는 분들이 가끔 석천 오빠가 살짝 돌아와서 나랑 어떻게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던데 절대 아니다"라며 웃었다. 홍석천은 왁스가 자신을 알고 지낸 동안 남자친구가 없었을 것이라 확신했다. 그러나 왁스는 홍석천 몰래 비밀 연애를 한 적도 있다고 고백해 홍석천을 충격에 빠뜨렸다. 왁스는 "사실 오빠한테 말 안하고 3년 정도 만난 남자친구가 있었다. 처음에 안정기가 오면 말해야 겠다고 했는데 말을 안 하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헤어질 때까지 안 했다. 그런데 석천 오빠 빼고는 다 알았다"고 밝혔다. 이에 홍석천은 "이 배신감 뭐냐. 대박이다. 나한테 소개도 안 시켜주고 밥도 같이 먹으러 안 왔냐"며 서운해했다. 그러면서도 "요즘 축의금을 20만원으로 통일했다. 그런데 왁스가 결혼하면 300만 원 정도 낼 생각이다"라며 왁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연예계 대표 절친인 두 사람은 속풀이 송으로 왁스의 데뷔곡이자 대표곡 '오빠'를 함께 부르며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