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놀토' 1주년 특집, 엑소 '마마'→윤종신 '엠티시티' 성공[종합]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이 엑소(EXO)의 '마마(MAMA)'와 윤종신의 '엠티시티(Empty City)'의 정답을 맞혔다.

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피오와 함께 블락비 바스타즈의 멤버인 비범과 유권이 출연했다.

첫번째 음식은 육회비빔라면이다. EXO-K(수호, 백현, 찬열, 디오, 카이, 세훈)의 데뷔 타이틀곡인 'MAMA'가 문제로 나왔다. 현대인들이 느끼는 갈등과 소통의 부재에 대한 안타까움,그리고 순수한 사랑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웅장하고 파워풀한 느낌을 주는 노래다.

역대 전적은 2전 전패다. 앞서 EXO의 'LOTTO', '중독'에서 놀토 멤버들은 한 차례도 받아쓰기에 성공하지 못했다.

신동엽은 "어려웠다"고 떠올리며 불안해했다. 멤버들은 멜로디를 흥얼거렸다. 비범은 문제 부분이 아닌 앞부분을 적고 있어 박나래를 당황시켰다. 하지만 이내 적응해 원샷을 받았다.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를 홍보해 웃음을 안겼다. '소통의 부재에 대한 안타까움을 담은 곡'이라는 설명을 들은 멤버들은 스마트폰, 인터넷, 모스부호, 2진법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냈다. 실패 끝에 정답을 완벽하게 맞혔다. 멤버들은 육회비빔라면을 맛있게 먹었다.

두번째 음식은 누룽지 백숙이다. 윤종신의 '엠티 시티(Empty City)'를 맞혀야 했다. 멤버들은 모르는 표정을 지었다. 그러자 신동엽은 "이 형 안 뜬 노래 많구만"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멤버들은 힘을 합쳐 가사를 추측해나갔다. 넉살은 "예전에는 키나 에이스들이 주도했다면 이제는 팀 플레이다"라고 말했다. 비범이 나섰지만 실패했다. 박나래가 정답을 노래했고, 멤버들은 누룽지 백숙을 맛볼 수 있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N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