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청단 성매매 남성 1300만명 명단 폭로 그 속에 당신 이름도? … 의사 변호사 경찰 검사 SBS 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 신씨

공유
0

여청단 성매매 남성 1300만명 명단 폭로 그 속에 당신 이름도? … 의사 변호사 경찰 검사 SBS 그것이 알고싶다 여청단 신씨

1300만 개의 성매수 남성 데이터 베이스에 신 씨는 의사, 변호사, 경찰, 심지어 검사까지 실로 다양한 직업군의 성매수자의 정보가 들어 있다고 말한다. 신 씨가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1300만 개의 데이터베이스에는 얼마만큼의 진실이 담겨있는지도 '그것이 알고싶다'가 추적했다.  여청단 성매매 남성 1300만명 명단 폭로 그 속에 당신 이름도? 이미지 확대보기
1300만 개의 성매수 남성 데이터 베이스에 신 씨는 의사, 변호사, 경찰, 심지어 검사까지 실로 다양한 직업군의 성매수자의 정보가 들어 있다고 말한다. 신 씨가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1300만 개의 데이터베이스에는 얼마만큼의 진실이 담겨있는지도 '그것이 알고싶다'가 추적했다. 여청단 성매매 남성 1300만명 명단 폭로 그 속에 당신 이름도?
그것이알고싶다가 여청단' 성매매 카르텔 실체를 두번째로 내보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검은 유착, 성매매 카르텔-여청단과 대동단결'이란 이름으로 방송을햇다.
지난 2월 9일 방송된 1155회 '밤의 대통령과 검은 마스크 – 공익단체인가 범죄조직인가?의 후속편이다.

이날 그것이알고싶다는 성매매 근절을 위해 만들어졌다는 민간단체 '여성,청소년 성매매 근절단 이른바 여청단이 실제로는 성매매업체 장악을 위해 활동하고 있으며, 단체의 실질적 우두머리 신 모씨는 과거 성매매알선 전과가 있고 마약과 성폭행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인물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경찰이 쫒고 있는 성매매 오피스텔 업주인 여청단 간부이자 신 씨의 오른팔로 불리는 유 씨도 보도했다.

1300만 개의 성매수 남성 데이터 베이스에 신 씨는 의사, 변호사, 경찰, 심지어 검사까지 실로 다양한 직업군의 성매수자의 정보가 들어 있다고 말한다. 신 씨가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1300만 개의 데이터베이스에는 얼마만큼의 진실이 담겨있는지도 '그것이 알고싶다'가 추적했다.

여청단과 신 씨에 대한 후속취재이다.


김재희 기자 tiger82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