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그것이 알고 싶다' 여청단 실체, 성매매 알선 현장 적발…"가족끼리 온다"

서인경

inkyung@

기사입력 : 2019-04-07 02:2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사진: SBS)

(사진: SBS)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인경 기자] 여성·청소년 성매매 근절단(이하 여청단)의 적나라한 실체가 드러났다.

6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선 여청단의 수장 신 모 씨의 행각과 이들이 운영해온 것으로 추정되는 성매매 업소 현장이 압수수색되는 장면을 공개했다.

앞서 신 씨는 지난 출연 이후 유튜브 계정을 개설해 자신의 혐의들에 대해 모두 부인하며 이를 제기한 제작진과 경찰들을 조롱하는 방송을 지속해온 것으로 전해져 논란을 자아냈다.

또한 이들은 성매매를 근절시키겠다는 단체 이념과 달리 직접 성매매 업소를 운영해온 정황마저 적발돼 공분을 자아냈다.

이에 지난 1월 경기남부경찰청 생활질서계 풍속3팀은 해당 성매매 업소 인근 CCTV와 관련인들 조사를 토대로 신 씨의 수족으로 알려진 A씨를 체포했다.

이어 해당 업소를 압수수색한 결과 성매수 용품들이 다수 적발, 이어 과거 해당 업소에서 근무했던 ㄱ씨는 "점심시간에 밥도 안 먹고 와서 (성매매를) 하고 가는 사람들이 많다"라고 폭로했다.

심지어 유흥업소 관계자 B씨는 "설날에 사촌동생이랑도 오고 자기 매형이라도 온다"라며 국내 성매매 현실을 적나라하게 드러냈다.

그러나 해당 단체는 성매매 알선을 토대로 모은 성매수 남성들의 리스트를 협박 및 금전거래 등의 용도로 사용하는 것으로 전해져 견고화된 성매매 카르텔에 대한 대중들의 우려는 더욱 확산되고 있다.

서인경 기자 inkyung@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