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S 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중계시간,실시간스코어

반응형

US 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중계시간 및 실시간스코어 안내입니다.

 

5대 LPGA 메이저대회중에 하나인 1946년에 창설된 대회중 가장 전통있고 상금이 많은대회로 유명한 US 여자오픈이 한국시간으로 7월14일부터 시작된다구 합니다.

 

 

 

이 대회는 예선을 통과한 150명의 선수에게만 출전권이 주어지기에 우승하기가 그만큼 어려운 대회로도 유명합니다. 우승자에게는 금메달을 수여하고 또한 챔피언 트로피를 1년간 보관하게 되구요 또한 10년간 출전권을 받을수 있다구 합니다.

 

 

특히 US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 1998년 박세리 선수가 연장까지 가는 대 접전끝에 우승을 차지함으로써 명장면을 연출한바도 있습니다.

 

 

 

녹색창에서 제공해주는 자료에 의하면은 대회기간은 7월13일부터 16일까지라구 하지만 이 대회가 열리는 미국 뉴저지주 시간대로 따지면 한국시간으로는 14일부터 17일새벽까지라구 보시면될듯합니다.

 

 

US여자오픈 2017 총상금은 500만 달러라구 합니다.

 

 

 

사실 PGA 남자골프대회와는 다르게 LPGA에서는 한국 여자골프선수들이 싹쓸이 까지는 아니여도 한달에 열리는 대회중에 1~2대회는 꼬박꼬박 우승함으로써 조금은 긴장감이 떨어진 감도 없지않아 있는듯 합니다.

 

 

최근 세계랭킹 1위를 차지한 유소연 선수는 ... 약간의 트러블으로 인해 팬심이 조금은 좋지 않습니다..

 

 

US여자오픈 중계 시간

골프는 늘 그렇듯 총 4일에 걸쳐서 4라운드로 치뤄지는 룰이구요, 1라운드가 7월14일 금요일 새벽 3시부터 열리고 나머지 매치는 새벽 2시45분에 치뤄진다고 보심될듯 합니다.

 

 

 

네이버스포츠에서도 생중계하기 때문에 그쪽을 이용하시면 될듯합니다.

 

 

US여자오픈 중계 링크 , 실시간스코어 링크 안내

네이버스포츠는 중계센터보다 LPGA 전용 센터를 이용하시면 시청하는데 더욱 편리하시구요, 다만 시간대를 제대로 업데이트 하지 않는점은 아쉬운 부분같습니다 [ 네이버링크 ]

 

또한 생중계와 더불어 실시간스코어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기에 동시에 알려드립니다 [ 실시간스코어 ] 이것으로 2017 US여자오픈 LPGA 골프선수권대회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