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성인 연기학원 추천

30대 초반 입니다. 
새로운 도전으로 연기를 배우고 싶은데 
학원들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두드려서 선택을 해야 될지 어렵네요.
모델일은 오래 했지만 연기자의 세계에 대해서는 전혀 정보도 없고 알지 못합니다. 
첫 배움인 만큼 신중한 한 걸음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인데요, 
서울에 있는 학원으로 여러군데 비교해서 선택 할 수 있게 정보 부탁 드리겠습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95
  • 채택률75.0%
  • 마감률98.9%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2.12 조회수 5,060
1번째 답변
jsac****
채택답변수 287
지존
프로필 사진

대학 입시, 진학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JS연기아카데미입니다!

배우를 꿈꾸고 있군요.

질문자님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지금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얼마나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학원이냐는 것 같네요.

저희 JS연기아카데미는

연기에 관한 기초적 훈련부터 카메라 위주의 연기수업을 탄탄히 진행하고,

직접 단편영화, 뮤직드라마 등의 작품을 만드는 수업을 진행합니다.

혼자서는 알기 어려운 본인의 이미지를 만들어 개성있는 캐릭터라이징과 프로필 촬영을 진행합니다.

또 외부 제작사, 연예기획사와의 연계 오디션, 작품 오디션, 촬영현장실습 등을 통해

빠르고 직접적인 현장진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대표님이 지속적으로 학생들과의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애로 사항에 대해 해결을 해주고 계시며

서울예대, 동국대, 한예종등의 대학을 졸업한 전임 교사들의 알찬 수업과

현장 감독님들의 살아있는 강의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최근 'CJeS ENT' 'FNC ENT' 'Big Hit ENT' 'PAN ENT' 'J wide company' 'In next trend' '예다움 엔터테인먼트' 'popeye 엔터테이먼트' 'MX 엔터테이먼트' '바인 엔터테인먼트' '나무 액터스' 등의 매니지먼트회사와 수강생들이 오디션을 진행중입니다,

드라마 '보이스', 영화 '군함도' '나는 건달이다' '블러드' '라이브 연애' 필리핀 공영 드라마 'MY Korean Jagiya' 'KBS 3.1절 특집 드라마' 등 실제 수강생들이 외부로 나갈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최소 월2 회 이상 외부 기획사에서 내방 오디션을 진행 하고,

수강생 관리 및 꾸준한 활동의 기회를 제공 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3개월의 기초과정만 거치면 모두에게 오디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JS연기아카데미는 강남역 12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JS연기아카데미] 검색하셔서 전화 또는 방문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질문자님의 꿈을 응원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kyit****
채택답변수 12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저는 서울 강남역11번출구에 위치한 SG연기아카데미 강사입니다.

질문자님의 질문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기위해 이렇게 답변을 다니 참고정도만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SG연기아카데미는 이순재 선생님께서 연기학원입니다. 연기교육에 있어서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보통의 학원들이 교육의 본질보다는 상업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저희 SG연기아카데미는 기본에 충실하며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성인기초 연기반(기초)- 성인탤런트반(중급)- 성인전문반(고급) 과정으로 커리큘럼이 되어 있습니다.

질문자님께서 다니시게 된다면 성인기초연기반으로 시작을 하시게됩니다. 연기에 가장중요한 기초 과정을 배우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발성,발음,호흡 / 신체트레이님- 신체트레이닝이 잘되어 있는 배우는 무대위에서 카메라 안에서 자유롭게 몸을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상황극 훈련- 상황극 훈련에서는 즉흥성을 높이기위해 선생님이 직접적으로 대본을 주기보다는 학생들에게 하나의 주제 또는 사물을 주어 자유롭게 표현해 볼수 있는 수업을 진행하며 다양한 오감을 어떤식으로 연기로 접목해 나갈지를 수업 하고 있습니다. 기초 수업에서는 정말 확실하게 연기 베이스를 만드는 과정입니다.

다음 성인탤런트반에서는 학원에서 하는 기획사,영화, 드라마 오디션을 볼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인탤런트 반으로 올라간다고 해서 바로 오디션 기회가 주어지는것이 아니라 프로필 사진과 자신있는 독백이 하나 완선이 되어야지만 오디션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초반에서 배운 수업을 토대로 본격적으로 연기수업을 들어가게 됩니다.

독백수업, 2인 장면 수업 , 무대연극수업, 카메라 연기수업 등 다양한 수업을 통해서 연기력을 향상 시키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성인탤런트반 과정이 끝나면 또 성인전문반으로 승급을 하실수 있습니다.

성인전문반은 전문배우양상을 목표로 현장중심의 교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업도 현재 활동중이신 영화감독님들이 해주시고 담임선생님도 팀장 선생님들이 수업을 맡아서 해주시고 계십니다^^

특기수업으로 액션연기를 배우고 이론수업도 디테일하게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극공연과 단편영화촬영의 기회도 주어지고 있습니다.

연기를 제대로 배우기 위해서 질문자님께서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반.드.시 본인과 잘맞는 학원을 방문상담을 통하여 돌아보시고 컨텍하셔야하는 것인데요. 학원을 찾아 가기위해선, 여러군데 학원을 방문해보고 본인과 가장 잘맞는 학원으로 가셔야해요.인터넷에서는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은데라고 보일 수 있지만 막상 보면 분명 본인과 잘맞지 않은것들도 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군데를 방문상담해보시고 가장 적합한 곳을 가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꼭 저희학원이아니더라도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하루 날을 잡고 연기학원상권들이많은 지역을 돌아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질문자님의 꿈을 응원하겠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Acting Mind 코치
채택답변수 1,048
식물신
프로필 사진

연극 7위, 뮤지컬 53위, 대학 입시, 진학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첫 배움인 만큼 정말 신중한 선택으로 꼭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겠습니다~


성인연기는

기본 연기 외 카메라 액팅법도 정말 중요하겠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배우는 학생의 매력을 정확히 포커스잡아서 완벽한 마케팅까지 할 수 있는 연기법입니다~


그래서 

현재 질문자님의 상태라면 개인레슨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신중하게 선택하시는 만큼

꼭 여러군데 방문 상담 통하시면서 자신을 가르쳐 줄 선생님께 직접 상담 받길

추천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4번째 답변

 다들 본인들 학원 광고가 많죠? 사실 연기학원은 선택이 중요하기도 하지만 저는 궁합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되며 추가로는 같이 공부하는 친구들도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50% 이상입니다. 그러니 학원 추천을 해도 어느정도 환경이지 기게 절대적일 수가 없다는 것이지요..


 제가 어느정도 분석한 추천자료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역전문이나 입시나 소속사 오디션 연결해주는 그런 부분은 님 나이와 맞지 않으니 제외하겠습니다. 소속사 오디션도 사실 어린친구들 외모위주이고 20살 넘으면 활동하는 분들중에서 캐스팅 하기에 별로 상관하실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매체연기 : 서울필름스쿨, 기실영화연기스튜디오...
-성인무대연기 : 포레스트 액팅 스튜디오(극장에서 수강생들 공연까지 올림)..
-캐스팅 디렉터 지원학원 : 배우앤배움 , 사실주의 , 액트레인 , 티아이연기학원..
-단편,독립영화 제작까지 진행하는 학원 : 서울필름스쿨, KS트레이닝센터, 케이메카..


 위에 학원들 특징적으로 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경제적인 부분이 중요하다면 역시나 가성비적으로 추가를 해야할 거 같은데요.. 그런 부분으로 다시 정리를 하면..


*현직 상업영화 감독님들과 수업하고 작품까지 촬영하는 학원 (서울필름스쿨) => http://www.sfilmschool.com


*열정있고 가족같은 분위기로는 성인전문으로 운영하는 (기실 영화연기 스튜디오) => https://movie119.modoo.at/


*사회인 극단으로 레슨이후 같이 공연까지 올리는 학원 (포레스트 액팅 스튜디오) => https://blog.naver.com/for-est

---------------


 다들 저렴하고 정원도 적고 열정있는 선생님들이 있는 곳으로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곳들로 다시 정리하여 추천을 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 마무리 정보로 제글 위에 네임카드 클릭하시면 수 만명 이상 배우를 꿈꾸는 사람들이 함께 정보 나누는 카페가 나옵니다. 기업이나 특정 학원이 운영하는 카페가 아니라 회원분들이 주인인 카페입니다.. 회원만 8만명 이상입니다. 카페명은 "우리연기할래" 입니다. 저희카페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5번째 답변
thir****
채택답변수 332
지존
프로필 사진

영화배우, 연극 53위, 학원, 온라인교육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꼭 대학을 나오고 연기 전공을 수료하지 않더라도 배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주1회반 월 20만원, 주2회반 월 40만원)

좋은 선생님에게 연기를 배우고 혹은 어렵겠지만 스스로 연기를 익히고

오디션을 통해 배역을 따내면 그 순간부터가 배우가 되는 거에요.

반대로 연기 전공을 수료했다하더라도 오디션을 통과 못해서 역할을 따내지 못하면 배우라고 할 수가 없는 거죠.


학생들이 학교에서 정해진 교육을 따라가는 사이

더 열심히 노력해 실전에 필요한 연기술과 노하우를 배우고 또 연구하고

뭔가 막연한 기회를 기다리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발로 뛰면서 구한 오디션에 지원해서 배역을 따내면

전공생이 아니어도 더 빠른 시기에 좋은 배우가 될 수 있어요!


연기전공도 아니고 제대로 연기를 배워 보지도 못한 20대 초반의 배우가

오히려 개성을 무기로 하여 각종 영화제에서 상도 타고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게 요즘 현실입니다.

괜한 돈과 시간을 입시에 낭비 하지마시구요.

제대로 된 곳에서 연기를 배우시면 조언드립니다.


제가 하고 있는 수업은 실전을 위한 수업입니다.

막연하게 책을 읽어주는 것처럼 오래된 연기 이론들만 읊는 것이 아니라

한 명의 배우지망생을 스스로 자신을 당당히 팔고 (보여주고) 다닐 수 있도록

하나의 작품, 상품으로 만드는 과정을 곁에서 도와주는 거에요.

그냥 연습실에서 대사나 반복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에요.

한명 한명이 어떤 외모 성격 가치관 꿈 욕망들을 가지고 있는지 드러나는 것과 숨기는 것까지

총망라해서 자신이 뿌리를 내려야 한 인물군을 찾고

그곳에서 자기 색을 드러낼 수 있게끔 수련을 시키는 겁니다.

이론과 실전을 분리해서 매년 반복되는 상투적인 수업만 하고 나몰라라 하는 것이 아니고

실제 제자들과 작업을 해서 영화제에 초청받고 극장 상영을 하여

실제적으로 데뷔하게끔 이끌어주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연기를 잘하는 이들만을 위한 수업은 아니구요.

제게 처음 연기를 배우기 시작한 제자들이 대부분이며 또 그 제자들이 영화제 등을 통해 데뷔하고 기획사에 스카웃 되어 활동을 하고 있어요 두려워 마시고 꼭 한번 상담을 받으러 오세요.

절대 후회되지 않을 거에요 좋은 얘기, 영화와 연기 전반에 관한 폭넓은 정보 얻어 가실 수 있으실 거에요!

글을 읽어 보시고 관심이 생기시면


thirdside@naver.com


으로 쪽지나 메일 보내주세요! 그럼 제가 제 정보와 연락처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하는 시기의 선생님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그 시기에 만난 선생님의 스타일과 비전대로 배우 생활을 이어갈 확률이 거의 90프로 정도이고 선생님이 그저 가르치는 일만 하시는 게 아니라 실전을 위한 발판이 되어주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입시만을 목적으로 하는 연기학원은 자신의 배우 인생에 그리 도움이 안 됩니다.

또한 강사를 두고 가르치는 곳 또한 멘토로서의 선생님의 역할을 기대하기 힘듭니다

이직도 너무 잦고 아직 현장에서의 경험이 충분히 쌓이지 못한 선생님들일 확률도 큰 것이죠

입시 수업을 하시는 분들 중에는 연기전공 이외에 현장에서 배우들을 감독하거나 실제로 연기 생활을 하신 분들이 그리 많지 않구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기초부터 실전까지 탄탄하고 개인 맞춤의 체계적인 연기를 배우길 원하신다면 일반적인 연기학원은 절대 답이 아닙니다.

선생님 한 분당 담당하는 학생들이 너무 많다보니 수업 중에도 또 수업 후에도 개인 한 명 한 명에게 신경쓰기가 어려워요.

정말 필요한 건 몇 시간의 수업만이 아니라 평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진짜 멘토인 거죠.

학원의 선생님들 조차 자신의 작품 구하기에 너무 벅차시거나 혹은 이제는 더이상 작품을 안하시고 학생만 가르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실전과 연계되는 멘토링을 받을 수가 있겠습니까?


대부분이 입시위주의 학원이고, 그런 이유로 합격률이 중요하다보니 오래다니고 현역의 잘하는 친구만 신경쓸 수 밖에 없는 구조에요.

나머지 학생들은 돈을 들인 만큼의 배움을 못 받게되는 게 현실입니다.

학생들마다 개성에 맞는 작품을 짜주는 게 아니라 예전에 누군가가 했던 작품이라던지 다른 타임에서 수업했던 작품을 돌려 반복합니다.

이건 참 아니라고 생각해요.


실전반의 경우는 더 상황이 안 좋아요. 오디션의 기회가 있다고 광고를 하고는 있지만 보조출연이나 단역 수준이 대부분입니다. 단역과 보조출연을 했다고 경력을 인정해주지는 않아요 절대.

또한 수업의 질이 좋다고 볼 수도 없습니다.

실전을 충분히 겪으신 분들은 강사를 하지 않으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기를 가르쳐도 자신의 연습실이나 개인적으로 지도하시지 학원의 강사로는 잘 가지 않으세요.

그런 이유로 연기학원의 강사님들의 경우는 갓 대학을 졸업한 이제 시작하는 단계의 분인 경우가 많습니다.

실전에서 일어나는 여러 문제들에 대해 폭 넓게 알려주기가 힘드시죠.

그리고 대부분의 학원의 경우 입시반과 비슷한 커리큘럼으로 똑같이 운영되고 있어요.

명목만 실전반인 것이죠.


전 동국대를 졸업하고 독립 영화와 상업 영화를 오가면서 연기 및 연출을 하고 있어요.

연기로도 장편 주연을 3편 했고, 연출로도 장편 입봉, 극장 개봉을 했습니다.

부산영화제, 벤쿠버영화제 등 여러 국제영화제와 해외영화제에도 초청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런 저의 경험을 토대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정말 배우가 되길 위한 학생들에게 좋은 가이드가 되어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자들을 직접 배우로 캐스팅하여 작품을 하고 있구요.

최소한의 기회를 보장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이죠.


저희 스터디는 입시만이 아니라 장차 실전 무대 연기, 영화 연기를 하게 하기 위해 만든 거구요.

대학 전공자 수준의 연기 이론 및 실기를 배우고 성과에 따라 같이 영화 작품도 만들고 있어요.

수업료도 학원에 비해 많이 저렴하구요.

연기의 기본부터 입시 및 오디션 준비, 단편, 장편 영화 출연의 기회까지 제공합니다.

한 반의 인원은 6명의 소수정예구요.


주 2회 수업은 월 40만원입니다.

주 1회 수업은 월 20만원입니다.

연기수업, 실습, 프로필 촬영 다 포함된 가격입니다.

학원처럼 특강비, 특기비, 작품비 같은 것들은 절대 더 받지 않아요.

보통 학원들은 한 달에 50~60만원이 기본이구요.

방학이 되면 특강을 듣길 강요하거나 입시나 오디션 준비를 하면 작품비 등을 강하게 요구합니다.

프로필 촬영도 한번에 50~70만원 씩 합니다.


기초의 경우 일반 연기 수업처럼 발성훈련, 신체훈련, 감정훈련, 진실감, 디테일 훈련, 움직임 연습 다 하구요.

대사 연습, 대본 분석도 합니다.

특히 대사의 경우는 단순히 한가지 독백을 매끄럽게 하기 위해 주구장창 그 대사만 반복하는 수준이 아니라

말이라는 것이 어떤 원리로 생기고 표현되는지 심층적으로 지도하여 한 대사만으로 실력이 탄로나는 슬픈 일들이 없게끔

어떤 대사, 어떤 말이라도 자기 자신의 말처럼 소화할 수 있도록 근본적인 과정을 거치게 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화에 더 필요한 감정의 진실성과 디테일을 심리적인 접근을 통해 개인의 경험과 개인의 구조를 이용해서 연기로 만들수 있게 하는데 다른 수업과 차이가 있구요.

대사의 경우도 보통 선생님들이 판에 박힌 모양을 정해주고 강요를 하곤 하는데

그런 방식으로는 자유롭게 대사하는 최민식 송강호 하정우 류승범 전도연 등과 같은 좋은 배우들의 길로 절대 들어서지 못합니다.

실제로 영화 현장에서 가장 많이 듣는 디렉션이 연극하지 말라, 책 읽지 말라 인 게 현실이구요.

그래서 저희는 말과 잘못된 대사가 발생되는 매커니즘적 차이를 깨닫고 말의 매커니즘을 이용해서 대사에 접근하게 하는 수업법을 이용하고 있어요.

분명 들어보시면 차이를 느끼실 거에요.


조금 실력이 생기면 실전 대비를 하는데 프로필 촬영, 즉흥극 연습, 콘티 연습, 씬연습, 씬 촬영 실습(실제 공간에서 카메라 앞에서 연기를 하며 자신의 연기를 적용, 감상 피드백을 받게 되는), 작품 촬영 등을 함께 하게 됩니다 .


수업은 4호선 사당역에서 하고 있습니다.


저희 수업은 서울 뿐 아니라 부산, 대구, 인천, 용인, 수원, 파주, 천안, 대전, 청주, 충청지역, 전주, 울산, 마산에서도 와서 들었구요.

상업영화, 대형기획사, 서울주요 대학(동국대, 세종대, 서울예대, 서경대, 숭실대 등등), 주요 예고(안양 예고 등등) 및 여러 영화 오디션에도 합격하고 실제로 영화제에 초청된 제자들도 있는 등 성과가 매우 좋습니다.

오랫동안 연기를 해나가면서 꼭 필요한 방법론을 알려주는 게 목표라 일반 학원보다는 수업 내용이 조금 어렵겠지만 그런 만큼 더욱 알차다고 자부합니다.

그러니 그냥 넘기지 마시고 한번 연락주시고 상담 받아보고 수업 참관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5개 더보기 현재 페이지5/전체 페이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