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김윤석 감독 '미성년' 공개..전주국제영화제 상영작 발표 [넥스트위클리]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미성년' 스틸컷

다음주 영화계 소식 알려드립니다.

○...배우 김윤석의 감독 데뷔작인 '미성년'이 베일을 벗는다. 4월 1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미성년'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미성년'은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날 시사회 후 진행되는 기자간담회에는 김윤석 감독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박세진 등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미성년' VIP시사회도 진행된다.

/사진=전주국제영화제

○...4월 3일 오후 1시 30분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상영작 발표기자회견이 전주 르윈호텔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국도극장' 전지희 감독과 배우 이동휘 이상희 그리고 '불숨'의 고희영 감독, '아무도 없는 곳'의 김종관 감독 배우 연우진이 참석한다. 한편 올해 전주국제영화제는 5월 2일 부터 5월 11일까지 전주 일대에서 열린다.

/사진='헬보이' 스틸컷

○...외화 '헬보이' 언론배급시사회가 4월 5일 오후 2시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는 4월 11일 개봉한다.

이정현 /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정현이 품절녀가 된다. 이정현은 7일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3살 연하의 정형외과 의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정현은 이날 결혼 전 기자회견을 갖고 감사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