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인생술집' 차화연, 속병 앓는 유이의 인간치료제 [종합]



[TV리포트=신나라 기자] 유이가 '하나뿐인 내편'을 만난 건 운명과도 같았다. 특히 실제 엄마처럼 의지하는 차화연을 만난 게 유이 인생에 큰 힘이 됐다.

1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차화연 유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차화연은 유이에 대해 "눈여겨보고 있었다. 연기를 너무 잘하니까. MBC 드라마 '결혼계약'이 깊이 있는 작품이었는데 소화를 잘 하더라. 애프터스쿨 때부터 눈여겨봤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차화연은 이어 "유이의 시선이 선배들한테 가 있다. 선배들한테 도움이 되고 싶다는 태도였다. 제가 더워서 재킷이라도 벗으면 저멀리서 달려오고, 촬영 때 잠깐이라도 잘 때 포근한 느낌이 들면 유이가 담요를 덮어준 거였다. 예쁨을 안 받을래야 안 받을 수가 없다. 부모님 밑에서 잘 자란 거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유이는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해야만 했던 이유를 밝혔다. 유이는 "제가 캐스팅이 1위인 작품은 처음이었다. 작가님이 저랑 최수종 선배님을 염두에 두고 작품을 써서 꼭 캐스팅 해달라고 하셨다더라. 대부분 드라마가 밀리고 밀려 급하게 들어가야 했었다. 이 작품은 운명 같았다. 우선 이 드라마에서 선생님들 만난 게 제 인생에서 후회없다”고 말했다.

유이는 자신의 예민한 부분에 대해서도 고백했다. 그는 "제가 너무 우니까 예민할 때가 있지 않나. 이게 나인가. 혹시 이 사람들에게 내가 너무 투정부리고 땡깡부리는 거 아닌가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차화연은 "그건 땡깡이 아니야"라고 유이 편을 들었다.

유이는 자신의 신념과 같은 말로 '이 또한 지나가리라'를 꼽으며 자신을 둘러싼 안 좋은 소문을 언급했다. 그는 "제가 이 일을 안하는 일반 사람이면 신경 안쓰는데 저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힘들어하니까 더 티를 못내겠더라. 혼자 독립하면서 속병이 더 깊어졌다"고 고백했다.

차화연은 이번에도 "여배우가 한번 씩은 다 겪는 것"이라고 위로의 말을 건넸다. 이에 유이는 "이번 작품을 하면서 굉장히 많이 나아졌다"며 임예진 최수종 차화연의 조언에 고마움을 전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N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