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관심폭발’ 정준호 부산 뷔페 어떻길래…250개 메뉴 2~4만원대 ‘포식’

tvN ‘문제적 보스’에 공개된 배우 정준호의 부산진구 뷔페점. [tvN ‘문제적 보스’방송 영상 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한 끼도 허투루 먹지 않는다는 음식계 보스 배우 정준호의 부산 뷔페 시식회 모습이 공개되자 시청자와 누리꾼은 큰 관심을 보였다. 이로인해 12일 오전 주요포털 실검으로 ‘정준호 뷔페’가 키워드로 올라 이목을 끌었다.

10일 방송한 tvN ‘문제적 보스’에서 외식 사업가로 변신한 정준호가 자신이 운영하는 뷔페의 각 파트장과 함께 회의를 진행하는 일상이 공개됐다.

그는 랍스타를 넣은 라면 메뉴 개발을 제안하는가 하면 음식 재료 하나하나를 꼼꼼하게 맛을 보며 ‘연예계 미식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250여 가지의 다양한 음식 메뉴와 함께 정준호가 가장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참치 해체쇼 이벤트다.

정준호가 운영하는 뷔페는 부산진구 중앙대로에 위치해 있으며 650여 석의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정직원만 80여명에 달한다.

해당 뷔페는 평일과 점심, 주말·공휴일 등 시간대별로 이용가격이 다르다. 평일의 경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점심(오전 11시30분~오후 3시)은 2만9500원, 월요일부터 목요일 저녁(오후 6시~밤 9시)은 3만8000원에, 주말 및 공휴일은 모두 4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헤럴드경제 채널 구독하면 신세계상품권 100만원 행운이

▶가볍고 건강하게 마시는 영양 최대 60%할인! 헤럴드 리얼라이프 ▶헤럴드경제 사이트 바로가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