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탐험대' 연예인출신 박수무당 박도령 정체는? "1990년대 댄스그룹 출신"
'실화탐험대' 연예인출신 박수무당 박도령 정체는? "1990년대 댄스그룹 출신"
  • 승인 2019.04.03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화탐험대' 연예인출신 박수무당 박도령 정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3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연예인 출신 박수무당의 수상한 신내림에 대해 파헤쳤다.

방송 이후 1990년대 댄스그룹 연예인 출신이라는 박수무당 박도령의 정체에 관심이 모아졌고 해당 무속인이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해당 박수무당은 "1990년대 댄스그룹 멤버였지만 딸의 희귀병을 고치기 위해 무속인이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수무당은 "희귀병 딸을 살리기 위해서 딸 때문에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고 밝혔다.

박도령은 “여의도, 대방동, 상도동 분들이 오셨다고 하니까 그때 생각이 나네요 어렸을 때 방송국 다닐 때 졸면서 버스를 타고 다니면서 열심히 탤런트를 해보겠다고 꿈이 많아서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박수무당 박도령에게 신내림을 받았다는 여성은 "연예인 출신이었기 때문에 속일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여성은 조상을 달래는 진오귀 굿 600만원, 신내림 굿 3000만원, 개업식 100만원 까지, 수 천 만원을 주고 굿을 했다며 엄청난 비용을 지불했다고 덧붙였다.

연예인출신 박수무당 박도령이 신내림 굿에 집착한 이유에 대해 제보자는 "남는 것이 많다. 액수가 크기 때문"이라고 폭로했다.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이미 이 박도령 정체를 추측하는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MBC '실화탐사대']